≪ IT ≫/『 IT생활정보 』

'IT생활정보'-아이패드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방법

Sheeyou어게인 2021. 1. 7. 1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IT생활정보'

 

"아이패드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방법"

 

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아이패드를 구매한 이후로 여러모로 배우고 있는중인데 제가 잊어버리지 않으려고 포스팅하는,,,ㅎㅎㅎ

 

우선,

제 아이패드의 스펙은,

'아이패드 에어4'

'ios 14.3 버전'이예요

(나중에 또 어떻게 변할지 모르니까요ㅎㅎ)

참고하셔서 보시면 될것같아요 :)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으로 업그레이드 하지 않아도 가능한 방법이예요:)

 

포스팅 시작 할께요 :)

 

 

우선, 사파리에 들어가서 

'Youtube'를 검색해서 들어가요 :)

 

 

여기서 중요한부분이 있어요//

사파리는 아이패드에 'youtube어플'이 설치가 되어있다면,

바로 어플로 연결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사파리의 백그라운드에서 열기로 해주셔야해요

 

방법은,

'youtube'를 꾸욱 누르면 위 사진처럼 미리보기가 뜨는데요 

옆에 보시면 '백그라운드에서 열기'로 터치해서 들어가시면되요 

 

 

네, 다들 들어오셨죠?ㅎㅎ

 

'아카펠라', '듀엣' 스타일의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에 20년 제 기분을 좋게 만들었던

'Maroon5' 'Memories 아카펠라'를 듣으러 갈께요 :)

 

'One Voice Children's Choir' 의 아이들의 아카펠라예요ㅎㅎ

목소리들이 너무 좋죠 꼭꼭 들어보세요//

 

 

음악을 틀고, 배경으로 나오게되면, 음악이 꺼지죠 ㅜ -ㅠ 네 당연해요,,,ㅋㅋ

 

이제 알려드릴께요 ㅎㅎ

오른쪽 상단에 메뉴화면을 쓸어내리면, 현재 재생하고 있는 음악이 보이네요 :)

'재생을 클릭'해주시면 사파리창을 띄우지 않고도 음악이 촤르르르~

 

 

그리고 아예 아이패드가 대기모드에 들어가도 배경화면에 저렇게 재생화면이 뜨죠ㅎㅎ 

재생을 누르면 여기서도 음악이 촤르르르르~

 

어떠세요?

간단한 방법이죠?ㅎㅎ

 

아이패드를 사용하시는분들은 상당히 괜찮은 꿀팁인것같아요 

다들 한번씩 해보세요:)

 

이상으로, 

"아이패드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방법"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