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니.돈.니.산. 』

'니돈니산'-'크리스마스시즌1' 20 SS 스탠리 통가 보온병 710ml(20 SS Stanley tonga vacuum)

Sheeyou어게인 2020. 11. 10. 2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니돈니산' 시간이예요 

이번엔 친구가 구매한 텀블러를 리뷰 하려고 해요 

전에 리뷰한

'스타벅스 20SS 스탠리 홀리데이 보온병 500ml

( 20SS Stanley holiday vacuum 500ml)'

과 함께 구매한 보온병이예요

 

'니돈니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1' 20 SS 스탠리 홀리데이 보온병( 20SS Stanley holiday vacuum 500m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니돈니산' 첫번째 시간이예요// (네,내돈내산을 니돈니산으로 바꿨어요...ㅋㅋㅋ) '니가니돈으로산거'... 제거 살때 친구가 같이 구입한거예요ㅎㅎㅎ 요즘에 계속 텀블러

sheeyouagain.tistory.com

역시나,

'크리스마스 시즌1'에 출시된

 

"

20 SS 스탠리 통가 보온병 710ml

(20 SS Stanley tonga vacuum 710ml)

"

 

리뷰 시작합니다 :)

 

화이트 크리스마스 감성이네요 ;)

 

우선 용량부터,

710ml// 완전히 대용량이죠

(여태껏 텀블러 &보온병중에 가장큰듯,,,)

그래서 오히려 제가 탐나서 갖고싶었던,,,

내스타일 대용량,,ㅋㅋㅋ

 

리드 모습이예요

 

'리드(뚜껑)'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어요

(공홈에 가보니 뚜껑을 리드라고 하는군요..ㅎㅎ

여태 다 뚜껑이라고,,ㅋㅋㅋ)


열전도가 높아서,

뜨거운 음료를 담을 시엔 화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찬음료전용'으로 사용해야 해서

'보온병'에서 '보냉병'으로 용도가 변경 될것같네요

 

 

내부는 역시 스테인리스

 

그래서, 평소 뜨거운 음료를 드실때도

'리드'를 컵 대용으로 사용하시려고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은 과감히 패스 하시길 바래요
너무 뜨거운 음료를 넣고 다니면
리드모양이 변형이 일어나기가 쉽기 때문에

찬 음료로만 드시는게 좋아요

 

 

리드에 달린 손잡이 모양이예요

 

'통가'는,

투명한 리드로 인해 내부 음료 확인이 가능한 모델이예요

통가를 선택하신 분들은
이부분마저 이쁘게 보시더라구요 ㅎㅎ

리드에는 '손잡이' 가 달려있어요
용도이 맞게 잘 사용하심 될것같아요

그리고, 함께 콜라보된 '스탠리'캠프 야외활동에서도
인기있는 브랜드예요

 

 

'가격'은, 52,000원으로 책정 되어있네요

(와우,,, 비싸다.,,)

'크기&용량' 때문일까요

 

사용하는 사람의 스타일이 있겠지만

제 기준으로는 꽤, 비싼 가격쪽에 속해요 

하지만, 모든단점은 용량과 스타일으로 커버한다//ㅋㅋㅋㅋ

 

 

'스타일''스탠리 홀리데이 보온병'

축소시켜놓은 모습을 하고 있어요 ㅎㅎ

쌍둥이 모델같은.. :)

('엘마&투고'처럼 말이죠)

https://sheeyouagain.tistory.com/29

 

'니돈니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1' 20ss 홀리데이 그린 엘마 텀블러 473ml(20Holiday green elma tumb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니돈니산' 시간이예요 우리 막둥이가 구매한것을 받아서 리뷰하려고 해요 ;) 어느덧 '5번째 텀블러 & 보온병 리뷰'예요 (많이도 했다..하지만 더 남았다는게 함정ㅋㅋㅋ)

sheeyouagain.tistory.com

https://sheeyouagain.tistory.com/30

 

'니돈니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1' 20SS 홀리데이 리스 투고 텀블러 473ml(20 SS Holiday wreath To G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니돈니산' 시간이예요 우리 막둥이가 구매한 텀블러 중 2번째 텀블러예요 첫번째는, '20ss 홀리데이 그린 엘마 텀블러 473ml' 였구요 https://sheeyouagain.tistory.com/29 '니돈니산'

sheeyouagain.tistory.com

서로 닮은모습때문에
'통가&스탠리홀리데이'
두개를 같이 구매를 했나싶기도 해요

 

풀샷이예요ㅎㅎ

 

여기까지

 

"

20 SS 스탠리 통가 보온병 710ml

(20 SS Stanley tonga vacuum 710ml)

"

 

'크리스마스 시즌1 텀블러 리뷰'를 마칠께요 :)

 

"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