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Life 생활정보 』

'Life생활정보'- 꽃 테스트, 꽃 mbti

Sheeyou어게인 2020. 11. 23. 15:06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요즘 인기몰이중인
"꽃 테스트 , 꽃 mbti"
포스팅해 보려합니다 ;)

우리 이쁜 꼬미 ♡


힘들고 지친 의료인들에게 지원되는 서비스라고 해요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지원하는 사업인가봐요ㅎㅎ
꽃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때마다

코로나19로 힘쓰시는 의료진을위해 1,000원씩 후원하게 된다네요

링크걸어둘께요//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저는, '히비스커스'로 나왔어요//
음.. 비슷한 부분이 많아보여요 ㅋㅋㅋ
재밌어요//ㅎ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

이상으로,

"꽃 테스트 , 꽃 mbti"

마칩니다 :)


"제 글이 재미있으셨다면 공감&댓글,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