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IT생활정보 』

'IT생활정보'-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등록 방법

Sheeyou어게인 2020. 11. 23. 1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드디어//

드.디.어.

도착을 해씁니다아아아아///

 

뭐냐구요?

'구글에서 열심히 홍보 해줬다고 주는 선물'이요ㅋㅋㅋㅋ

드디어 '애드센스 핀(PIN)번호'가 도착을했어요 

이게 있어야 아래 사진에서 나온 '알림창'을 해결 할 수가 있거든요 

핀(PIN)번호 보낸다는 메일이 11월 3일에 왔었어요 오늘 11월 23일에 도착을했네요 ;)

'20일 정도'가 걸렸어요

(그래도 온게 어디...안오는 줄 알고 조마조마ㅜㅜ)

 

 

.앞부분이예요ㅎㅎ 구글애드센스//

그래서 보자마자 쥐어 뜯.,,

(아 너무 좋아한 나머지...제성함다..)

 

뒷면이예요(사실어디가 앞뒤든..ㅋㅋㅋ) 보낸주소와 받는주소가 적혀있어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 합니다ㅎㅎ

그리고, 안쪽에 내용을 보고 따라해보자구요

 

 

1단계 2단계 3단계 까지 잘 하셧죠?

이대로 했지만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찾을수가 없었어요..

네,,그래서 이걸 포스팅 하고 있죠...ㅋㅋㅋ

 

 

3단계까지는 쉽게 이동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해야할 '핀(PIN)번호를 입력하는 란'은 찾아 볼 수가 없었죠

자 그럼, 

다시 '홈'으로 이동 해요

그러면, 많은 창 중에  '할 일' 이라는 창이 떠있어요

이 곳에서 '핀(PIN)번호'를 입력 하라고 하네요 

 

 

'확인'을 누르고 들어가세요

 

 

그러면, 이렇게 보내드린 서신에 '6자리 핀(PIN)번호를 입력'하라고 해요

시도가 3번 남았다는건...

3번의 입력 오류가 나면 '새로운 핀(PIN)'을 받으라고 할것 같네요...

(으.. 그럼또 3주가량을 기다려야...)

 

 

네 그런 모험은 뒤로 미뤄두고 우선 입력을 했습니다 :)

'청구소 수신 주소가 인증 되었다고 하네요'

 

간단하죠?ㅎㅎㅎ

이제 '광고 수익을 받을 통장을 개설' 해야겠어요

이건, 나중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아직 하지않아서..ㅎㅎㅎ)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등록 방법"을 모두 마칩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공감, 좋아요 & 구독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