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IT생활정보 』

'IT생활정보'-구글서치콘솔 html 위치 찾기(Google Search Console Html )

Sheeyou어게인 2020. 11. 26. 13:17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의, 

'IT 생활정보'는 

"구글 서치콘솔 html찾기-Google Search Console Html" 

 

한번씩, 제 블로그가 제대로 돌아가고 있는지,

그전에 포스팅을 보면서 따라하긴 한것같은데,,,

'메타태그'올바른 위치에 넣은건 맞는지 헷갈리시죠?

(네, 제가 그래요..ㅋㅋㅋㅋ)

그래서 공유 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

 

'구글서치콘솔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한줄 알았는데 안했었네요 ㅠㅠ

빠른시일내에 그것도 포스팅하겠습니다 :)

 

자, 그럼 시작합니다 :)

 

 

우선 '구글서치콘솔' 을 검색해서 들어가요

 

 

'로그인 후'에 

 

 

왼쪽 가장 상단에 '기본메뉴'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아랫부분에 '설정'을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그리고, '사용자 및 권한'이 보이시죠?ㅎㅎㅎ

 

'기본메뉴→설정→사용자 및 권한' 순서로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되요 :)

 

 

권한 옆에 세로로 되어있는 '...' 을 클릭하시면 

'속성 소유자 관리' 라고 창이떠요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그 후에 파란글씨로 되어있는 

'확인세부정보를 누르시면 끝//

 

 

어떠셨어요? 쉽죠?ㅎㅎㅎ

 

이상으로,

"구글 서치콘솔 html찾기-Google Search Console Html" 

모두 마칩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구독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