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IT생활정보 』

'IT생활정보'-카카오톡 방해금지 시간대 설정방법

Sheeyou어게인 2021. 1. 5. 2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IT생활정보'

 

"카카오톡 방해금지 시간대 설정방법"

 

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우리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기능'말고 

카카오톡에서도 '방해금지 시간대 설정'이 있는지 다들 알고 계셨나요?

(네,, 제가 몰랐어요,,,ㅋㅋㅋ)

 

방해금지 시간대 설정은, 

우리가 '퇴근 후 or 정말 쉬고 싶을 시간'

방해받지 않을 수 있도록 사용하기에 좋은 기능이예요 

 

포스팅 시작합니다 :)

 

우선, '카카오톡'에 들어가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설정아이콘(톱니바퀴)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같이 창이 뜨는데,

'전체설정'터치//

 

 

'전체설정'에 들어간 후에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방해금지 시간대 설정'이 있어요 

 

 

그러면,

'방해금지 시간대를 설정' 할 수 있어요

원하는시간을 지정을 하면되요//

 

앞으로 이 시간이 되면,

카톡의 알람이 울리지 않게된답니다 :)

 

 

저는, PM11:00 ~ AM08:00로 설정했어요//

 

 

아 또하나 팁을 드리자면,

이 포스팅을 아이패드로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이 기능은 아이패드에는 없는기능이라서 편집을 스마트폰으로 했어요:)

(뭐,, 딱히 편집할것도 없지만,,ㅋㅋ)

 

어떠세요? 간단하죠?ㅎㅎ

 

앞으로,

방해 받고 싶지 않을때는 한번씩 써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회사에서 연락올때,,,ㅋㅋㅋ

 

 

이상으로, 

"카카오톡 방해금지 시간대 설정방법"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