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IT 리뷰 』

'IT리뷰'-애플펜슬 2세대 & 애플펜슬 보호캡

Sheeyou어게인 2021. 1. 6. 13:37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지난시간 아이패드 에어4에 이어서 

 

"

애플펜슬2세대 & 애플펜슬 케이스, 보호캡

 

"

 

를 리뷰 하려고해요 :)

 

이야~ 아가야 너도 참 영롱하구나 ;)

 

'애플펜슬2세대'를 구입 하게 된 이유는,

아이패드 구입 이유와 거의 동일해요 

 

 

'IT리뷰'-애플 아이패드 에어4 언박싱(구매이유, 스펙, 불량테스트, 후기-실수)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 애플 아이패드 에어4 언박싱 (구매이유, 스펙, 불량테스트, 후기-실수) " 드디어 아이패드를 장만했어요// 포스팅하려고 해요 :) '아이패드2' 이후로 10년만이구

sheeyouagain.tistory.com

첫번째로, 업무//

'아이패드와 세트'로 할 일에 있어서

조금이라도 더 세부적인 작업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두번째로, 블로그//

블로그 운영하는데에

포토샵이 필요한 것들을 해보려고 하기도 해서요 :)

 

세번째로, 사진&영상편집//

블로그 뿐만 아니라, 사진에도 관심이 있어요ㅎㅎ

그래서 해보고 싶은걸 더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예요 :)

손으로 하기에는 조금 둔한부분들이 있기도 하니까요

 

 

'구입처'는, '쿠팡'에서 아이패드와 함께 구입을 했어요

포스팅 마지막에 링크도 함께 걸어놓을께요 :)

 

 

애플펜슬1세대2세대'차이점'에 대해 알아볼께요 

 

첫번째로 다른점은 '충전방식'이예요

'1세대'는 펜위쪽에 라이트닝핀으로 아이패드에 장착해서 충전이 가능했는데

'2세대'마그네틱 방식으로 아이패드에 붙여서 무선 충전이 가능하게 되었어요 :)

 

 

두번째로 다른점은, '그립방식'

1세대는 손잡이 부분 즉, 몸통부분이 둥글어요 네, 아주 잘굴러간답니다 :)

2세대는 각진형태로 출시되었구요, 덕분에 잘 굴러다니지 않게 되었을 뿐만아니라, 

아이패드에 충전시 아이패드와 붙는 위치이기도 해요

 

오,, 난잡해,,ㅋㅋㅋ

 

마지막 세번째로 다른점은,

'더블탭' 기능이예요

이 기능은, 애플펜슬2세대의 머릿부분을 톡톡 두번 치면

지우개와 펜을 일일히 터치하지 않아도

지우개와 펜을 왔다갔다 편하게 할 수 있어요 :)

 

뜯자! 뜯자!!

자, 이제 '개봉'을 해볼까요?!

뜯기 편해서 좋군요 ㅋㅋㅋ

 

열려라 개봉박두!!

 

이 친구는, 아이패드처럼 '박스훼손'이 되지 않았군요

참 다행이예요 :)

 

그렇다면,, 이제 펜슬만 '양품'이면 되겠네요//

 

 

등장//

심플 그 자체네요 :)

 

 

아이패드를 켜자마자 함께 붙여봐야죠ㅎㅎ

 

네, 잘붙는군요 :)

마그네틱 기능 이상무!!

 

 

애플펜슬2세대의 기초기능도 한번 알아보고

여러가지 테스트를 마쳐보니 

애플펜슬도 정상!!ㅎㅎ 

(휴,,,다행,,,ㅎㅎ)

 


두번째로 이어서 리뷰할 제품은, 

애플펜슬의 짝꿍이 될 친구들이예요:)

"애플펜슬 2세대 듀오톤 실리콘 케이스 & 펜슬 팁 커버"

 

이제 애플펜슬과 짝꿍이 될 케이스//

 

슬슬 완전체가 되어가는군요,,,으흐흐,,ㅋㅋㅋ

 

 

'재질'은, 

실리콘으로 되어있구요

0.35mm로 얇은게 특징인 케이스네요

 

 

물론,

애플펜슬의 모든 기능이 호환이 가능하게끔 만들어졌어요

'마그네틱&충전기능과 더블탭기능도 가능'해요 :)

 

 

'듀오톤'이란 이름답게 

두가지 색상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

'블랙+레드'로 선택했어요//

 

문구가 마음에 드네요ㅎㅎ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만들어라'

 

'펜슬 팁 커버' 

펜슬 촉 부분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해요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실리콘 재질도 되어 있어요:)

 

 

씌우는 방법이 적혀있네요 ;)

안봐도 다 하 실수 있어요,,ㅋㅋㅋ

 

 

'미니 케이스'안에 들어있어서 잃어버릴 일이 없겠네요:)

(하드케이스에 잘 넣고다녀야지,,,ㅎㅎ)

 

 

마지막으로, '사용감' 

'펜슬 팁 커버'는 실리콘 재질이라서

매끈하지는 않고, 고무느낌이 나네요 ㅎㅎ

그렇다고해서 글씨쓰는데 방해될정도는 아니예요//

 

펜슬 촉을 아끼려고 구매했는데 

아이패드에 '종이질감 필름'을 씌웠다면

펜촉이 갉힌다고 해서 함께 구매했지만,  

'강화유리'라서 펜촉이 갈리지 않을듯해서 아마 빼고 사용할 것 같아요 

그냥 느낌이 저에겐 더 좋아요 :)

 

나중에 그림을 그리고 싶거나 글씨쓸일이 많아서

강화유리를 종이질감으로 바꾸게되면 그때 다시 개봉하는걸로//

 

 

여기까지,

"애플펜슬2세대 & 애플펜슬 케이스, 보호캡"

 

리뷰를 모두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좋아요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