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IT 리뷰 』

'내돈내산'- 스카이케어 UV300 / SKY CARE UV300 자외선살균기 리뷰

Sheeyou어게인 2020. 10. 25. 18:5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입니다 :)

오랜만에 리뷰를 올리네요 ㅎㅎ
요즘.. 너무 일이 많네요 ㅠㅠ
(바쁘게 사는게 좋은일 이리라..)

오늘은 Sky에서 나온

스카이케어 UV300

이라는 제품입니다 :)

SKY핸드폰 쓰던 시절이있었는데..
폰이 아니더라도 이렇게라도 SKY를 만날수 있다니 옛날 기분이 떠오르네요 ㅎㅎ
(라테 이스 홀스...ㅋㅋ)

코로나 19시대에 꼭 필수품이라 할수 있을만큼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어 11x가에서 쇼x딜을 하고 있길래 잽싸게 구매를 했더랬죠 ㅎㅎ

마스크, 시계, 안경, 스마트폰, 차키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하게 가지고 다니는 물품들을
99.99%까지 살균,소독이 가능한//
거기에다 무선충전기능까지
내재되어 있는 착함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예요

 

택배는 항상 설레요..ㅎㅎ

 

 

개봉을 해보니 뽁뽁이에 잘 포장이 되어있네요!

 

구성품은 본체박스
사은품으로 주시는 아로마오일이 보이네요
(사은품은 항상 져아요..:))

 

아이폰 포장처럼 비닐로 잘 되어 있어요 ;)
내부도 간결하고 깔끔

 

들어있는 물품은 본체, 헝겊, 전원잭인데요
(아쉬운점은...8핀...이란거.. 아니 시대가..ㅠㅠ)

집에 C타입, 라이트닝, 8핀.. 너무 많아요..ㅜㅠ

 

구성품이예요 ㅎㅎ

 

본체 밑에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ㅎㅎ
작동방법에 대해 간략히 :)

 

무선충전도 잘되네요 ㅎㅎ

 

무선충전기능은그렇게 빠르게 되진않아요
그냥 '무선충전기능이 있다' 이정도..?
그리고, 중심 에 잘 맞춰야 충전이 됩니다 :)

 

아로마 오일을 떨어뜨리는 곳이예요

 

6번 떨어뜨리는게 최대라고 하는데 그 이후로면 넘쳐서 흘러내리수도 있데요 ㅎㅎ
보통 1,2방울 넣으면서 쓰심되구요 ;)

 

아로마 버튼과 UV살균버튼 두가지가 있어요

 

아로마 버튼을 누르면 아로마 향이 은은히 뭍어나와요
UV살균시 특유의 냄새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 냄새를 덮기위해서
아로마 기능이 추가적으로 들어있는것같아요
(굿 아이디어~~~👍 크으~~)

 

이 이상 열면 작동이 멈추게되요 :)

 

UV를 직접적으로 쐬거나 보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그래서 뚜껑을 이보다 더 열게되면
전원이 꺼지게 되게끔 설계되어있어요
위 사진정도까지만 열어야하구요
그 이상이면 꺼져요 ㅎㅎ
(세심한배려 좋아요 😀)

퇴근하면
마스크, 스마트폰, 에어팟, 차키
주머니에 있는걸 몽땅 다 소독합니다 ㅎㅎ
(깔끔 깔끔 🤗)

코로나19 시대에 모두들 건강히
잘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내돈내산-스카이케어UV300 제품을 리뷰했습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