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IT생활정보 』

갤럭시 스마트폰 - 에어팟2세대(Airpods 2nd)연결방법(MaterialPods(AirPod battery app))

Sheeyou어게인 2020. 9. 28.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입니다 ;)

 

지난시간에 에어팟 구매 리뷰를 했는데요

이 시간에는 '갤럭시''애플'의 만남(만남!! 새로운만남!! 죄송함..ㄷ..)//

'갤럭시 스마트폰''애플 에어팟' 연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사실,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끝! 이예요.

갤럭시 스마트폰 입장에서 에어팟은 단순히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인식하거든요 ;)

하지만, 우린 갤럭시에서도 애플의 감성을 느껴보고자 한걸음 더 나아가 봅니다.

갤럭시에서도 아이폰처럼 사용감을 느껴보고 싶다고 하시는분은 이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면되세요

어플추천처럼 되어 버렸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어플은 'MaterialPods(AirPod battery app)' 이예요.
별점 4.3, 다운로드수 10만정도로 제 기준을 충족하는 어플입니다. 

 

 

Play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어요

 

배경화면에 꺼내놓은 사진입니다

(네..저 나이키 빠예요..-_-;;)

 

네 어플모양은 이렇게 생겼죠 (나이키광고는 아닙니다...개취라..ㅎㅎ)

그다음은 폰과 에어팟과 연결을 시켜야 하는데요 블루투스를 활성화 시키신다음에

뒤에 보이시는 동그란 부분을 케이스를 열고 누르고 있어야 블루투스로 잡을 수가 있어요//(자동아님)

자~ 알려주시는대로 잘 하셨다면?! 이렇게 연결이 됩니다 ;)

블루투스에 연결 후 어플을 활성화 시키게되면 아래처럼 자동으로 척 하니 올라와요

그냥 배경화면 상태에서도 올라옵니다

 

(네.. 광고가 뜨죠ㅎㅎ 광고는 유료로 사용을 해야만 없어진다고 하네요

전 딱히 불편한점이 없어서 저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작업표시줄 알람창을 내려도 나와요;)

네 이제 맘껏 누리시면 됩니다 ㅋㅋㅋ

 

도움이 되셨나요?ㅎㅎ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