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IT생활정보 』

'IT생활정보' - ※주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제 제한 (Google AdSense)

Sheeyou어게인 2020. 11. 10. 23:34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저에겐 안좋은 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어요 

제목에서 눈치 채셨겠지만,,

네,, 저 '애드센스 광고 게제 제한' 당했답니다

아니 왜// Why//

 

어제, 오늘 구글 광고가 안뜨더라구요,,

왜 그런가 해서

하루종일 씨름했는데,,

 

그래서, 오늘은 

 

"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제 제한

"

 

 함께 이야기 나눠보려고해요 ;)

 

 

 

 

혹시나 하는 마음에 메일로 들어가보니

'애드센스'에서 '메일'하나가 와서 절 반기고 있네요

What?! 왓더,,ㅃ...

(두둥,, 맙소사//)

 

저를 티스토리로 인도해준 친구가 이런경우가 있다고 알려줘서

되게 조심하고 조심했는데,,,

 

어디서 이게 걸린건지

뭐,,아마 내가 잘 못 했겠지만..

어디서 그랬는지 몰라서 약간은 억울해요,,

쨋든, 나중에라도 알려주는 메일이라도 왔으면 좋겠어요

다음부턴 조심할 수 있게요ㅎㅎㅎ

 

 

 

 

바로 '무효트래픽'인데요
제가 광고를 누르거나
지인들을 동원하여 같은 아이디로 누르거나
등등.. 이라네요
자세한건 한번 읽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제 의도와는 상관없이 내용에서 빼먹거나 오해가 될수도 있는 부분이 있으니까요


암튼//
'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고,

시작하자마자 좋은경험 했다 치려구요 :)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어떤분들은 '10일게제 제한'

또 어떤분들은 '30일 게제제한'

등등 꽤 많으시더라구요

(저 말고도 이렇게 되시는 분들이 계셔서 안타깝네요ㅜ-ㅠ) 

 

블로그를 '새롭게 시작'하시는 여러분들은 꼭 조심하셔서

 '소중한 수익'을 잘 지킬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글을 남깁니다 :)

 

암튼, 기존에 들어왔던 '수익'이라도 안전하게 지켜질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동안 열심히 했는데,,ㅋㅋㅋㅋ)

 

내.돈.내.지

(내 돈은 내가 지킨다//)

 

이상으로, 

 

"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제 제한

"

 

글을 마칩니다

모두들 화이팅이예요 :)

'앞으로 더 좋은 글로 보답할께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구독'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