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Gift 』

'Gift'-스타벅스 21'체리블라썸 풍경 장우산

Sheeyou어게인 2021. 3. 21. 2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Gift'

 

"스타벅스 21년 체리블라썸 풍경 장우산"

 

포스팅 하려고 해요 ;)

 

 

3/16일부터 시작된, <스타벅스 체리블라썸MD>

구입한건,, 16일이지만 요즘 일이 무지하게 많고 바쁘네요ㅎㅎ

지금이라도 시작할께요 :)

 

 

공홈에있는 사진이예요 :)

 

 

이제 벚꽃 시즌이 다가왔군요ㅎㅎ

(곧 있으면,, 좀비노래도 되살아나겠네요,,, 벚꽃 엔x,,ㅋㅋ)

이미 제가 일을하고 있는 지역은 봄을 알리는 목련이 활짝 피어있었어요 :)

지난 한주는 너무나 날씨가 좋았었죠

드디어,, 패딩을 넣을때가 된건가,,ㅋㅋ

사실 3월까진 패딩을 넣지 않는데 이정도의 날씨라면 넣어야 할 것 같은 날씨네요

 

 

공홈에 있는 사진이예요 :)

 

 

우선 이번에 <스타벅스체리블라썸MD>에 출시한 제품들을 볼까요//

오,,아니,, 이번에 뭘 이렇게 많이 내놨나,,ㅎㅎ

평소에는 사진 하나에 다 담아질 정도로 내놓더니 이번엔,, ㅗㅜㅑ..

 

처음으로 포스팅할 제품은,

<체리블라썸 풍경 장우산>이예요 :)

블로그에 스타벅스 제품 포스팅을 많이 하다보니,,

처음에는 부러워 하시던 주위 분들에게서 슬슬 구매 부탁이,,ㅋㅋ

 

인기가 있을걸 예상이나 했듯이,,

'1인1개 제한'이 걸려있네요ㅋㅋㅋ

(휴,,ㅋㅋ 그래도 살수 있어서 다행이야 뭐 어차피 한개 살거였지만,,)

 

 

 

 

우산의 생김새는 기본적으로 

최근에 몇번 나오던 스타벅스 우산과 같은 스타일로 나왔네요 :)

음,, 우산을 만들어주는 회사가 아직 안바뀌었나 싶어요ㅎㅎ

 

처음으로 볼 것은, '크기'

장우산이 아니기도 하고 우산 크기가 그다지 크진 않아요

'접이식 2단 우산'정도의 크기 정도로 보시면 될것같아요 :) 

정리하자면 

성인남자 1명이면 딱/

어린이 1명이면 여유//

2명이라면 약간 부족하지만 연인 모드라면 그래도 음음,,ㅋㅋ

 

 

 

'내부모습'을 보실까요

내부는 기대하셨던대로 아름다운 '벚꽃(체리블라썸)'이 이쁘게 그려져 있네요 

 

 

 

'색상'

색상은 핑크계열과 연한 바이올렛계열이 섞여있어요 

색감이 너무 이쁘게 잘나왔어요

벚꽃(체리블라썸)이라고 해서 한가지색으로만 하지 않았네요 :)

그런데도 나중에 보면 이 색이 촌스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겠죠?ㅎㅎ

 

반대로 봐도 이쁘긴하네요 :)

비오는날 눈에 제대로 띄겠어요//

비오는날 남자가 저 우산 쓰고 지나가는걸 보시면 저인걸로,,ㅋㅋㅋ

 

 

 

 

'외부모습'을 볼까요 :)

한쪽에는 역시나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세이렌이 자리잡고 있네요 

외부모습 역시 은은한 핑크계열로 되어있어요 

은은히 속에 있는 그림이 비춰져서 이쁜데요?!

그 전에 우산은 스타벅스의 컬러인 그린배경세이렌만 있었는데 말이죠//

 

 

 

 

우산 고정시키는 우산단추역시 스타벅스로고가 찍혀 있네요:)

우산의 우산단추, 손잡이, 우산 끝부분들에 금색으로 도색이 되어있어서 더 이뻐보여요ㅎㅎ 

 

'내구성'을 보자면

다른 우산에 비해 묵직하지만 잘 안부숴지겠다는 느낌?

왠지 더 안정적으로 느껴져요

이전 모델은 꼭지부분과 손잡이 부분이 나무로 되어있어서 더 묵직해서 

오,, 이정도면 무기로도 손색없는,,,ㅋㅋ

 

 

 

 

'재질'은,

원단은 폴리에스터

프레임은 알루미늄

살대는 섬유강화플라스틱

손잡이는 PU재질로

이루어져 있어요:)

일반 우산과 다를바 없군요 :)

장식용이 아니라 실제 사용가능하게끔 만들어놨군요,,ㅋㅋ

 

 

 

 

 

 

와,,,손잡이마저도 핑크야,, 막 들고다니기 부담스럽,,,ㅋㅋ

스타벅스는 우산커버도 깔맞춤이 되어있어서 

참 깔끔한 것 같아요 :)

 

'가격'은, 23,000원으로 

역시 기본 제품들보다 20~30%가량 비싼 것 같아요 

음,, 그러고보니 텀블러 제품들도 가격차이가 그정도는 나는 것 같은데..

생각난김에 비교 해봐야겠네요ㅋㅋ

 

 

 

 

<체리블라썸 풍경 장우산>

우산의 역할뿐만아니라 햇빛을 가리는 양산의 역할도 가능할것같아요:)

색상역시 밝은색상이라 빛을 반사시킬 수 있어서 그런지 자외선차단률이 91.6%라고 해요//

이번 봄에 야외 나가면 쓰고 계신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이상으로,

 

"스타벅스 21년 체리블라썸 풍경 장우산"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