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Gift 』

'Gift' - 맥북 파우치 / 라이브워크 포켓v.3 노트북 파우치"

Sheeyou어게인 2021. 4. 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Gift'

 

"맥북 파우치 / 라이브워크 포켓v.3 노트북 파우치"

 

포스팅 하려고 해요 ;)

 

맥북을 구입하고는 아이패드와 함께 들고 다녀야해서

둘 다 함께 들고 다니고자 백팩 메고 다녔는데 맥북과 아이패드 둘 다 들어갈 사이즈의 파우치를 선물 받았네요//

사실,, 맘에드는 백팩이 있어서 구입 할 수 있는 좋은 핑계를 만들고 있었는데 말이죠,,,ㅋㅋㅋ(크큭,,안비밀,,ㅋㅋ)

 

아이패드 에어4를 구입했을 때 선물 받은 케이스는 잘 보관해놓은 상태예요ㅎㅎ

아이패드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

 

'IT리뷰'-애플 아이패드 에어4 언박싱(구매이유, 스펙, 불량테스트, 후기-실수)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 애플 아이패드 에어4 언박싱 (구매이유, 스펙, 불량테스트, 후기-실수) " 드디어 아이패드를 장만했어요// 포스팅하려고 해요 :) '아이패드2' 이후로 10년만이구

sheeyouagain.tistory.com

 

선물받았던 라이노 아이패드 파우치 하드케이스예요 :)

 

'내돈내산'- 라이노(Rhino) 아이패드 하드 파우치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라이노(Rhino) 아이패드 하드 파우치" 리뷰 시작할께요:) '케이스'는 장만했고, 이제 겨울이기도 하고 휴대성을 좋게하면서 한번 더 아이패

sheeyouagain.tistory.com

 

그리고 맥북을 구입을 하고 선물받은 소프트케이스(?) 인데요

맥북 or 노트북 케이스/파우치를 고르시는데에 참고 하시길 바라요 :)

 

자, 그럼 시작 합니다//

 

 

'색상'은,

민트예요 :)

인디 핑크/머스타드/딤 민트/브릭 레드/블랙 이렇게 구성되어있더라구요//

 

제 아이패드, 맥북이 다 스페이스 그레이색이라(그래이,,색이야,,,ㅋㅋ) 다크계열로 매치를 해도 이쁘겠다 했는데

아이패드 파우치 색상이 어두운 색이라고 밝은걸로 선물 해주더군요ㅎㅎ

 

여담이지만,

원래는 핑크로 선물 해주려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남자라면 핑크라지만// 아직까지 옷 말고 핑크는 좀 어려운,,ㅋㅋ

지금 같은 따스한 봄에 컬러매치하기 좋은 색인듯 해요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이 들어있어요 :)

 

'사이즈'

34cm x 26cm x 2.5cm로 

13인치(inch) 까지 들어가지는 파우치에요//

제가 가지고 있는 맥북이 13인치라 여유있게 들어가는 사이즈예요ㅎㅎ

태블릿PC, 랩탑 디바이스, 책, 기타 등등

여러가지를 넣고 다닐 수 있어서 다용도로 사용가능 할 듯 해요 :)

 

아이패드 정도만 넣고 다니고 싶으시다면

11인치(inch)제품도 있어서 그 제품에 관심을 가져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해요ㅎㅎ

 

맥북에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 하세요//

 

'IT리뷰' - 애플 맥북에어M1 언박싱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애플맥북에어M1 언박싱"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맥북 에어 m1>이예요 :) 우선, 화제의 M1칩에 대해 말을 안하고 넘어갈 수가 없

sheeyouagain.tistory.com

 

 

오른쪽 상단에 보면 작은글씨로 박음질 처리가 되어있는데

이거 하나 때문에 제품이 더 이뻐 보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오오,,ㅎㅎ)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멋있어,,ㅋㅋ

 

'재질'은,

코튼 재질물 세척이 가능한 제품이예요 :)

다른 제품들은 사면 그냥 더러워질때까지 사용하다가 바꿔야 하지만 이 제품은 세탁까지 하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같아요 하지만,, 아마 그때쯤되면 낡아서가 아닌 지겨워서 바꾸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단점'은 떨어뜨렸을 때 정도려나요

아이패드 파우치는 하드 파우치여서 

떨어뜨려도 괜찮겠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잔기스에는 강하지만 떨어뜨리거나 충격이 가해졌을 때 취약할 듯 싶어요 :)

뭐,, 넣지 않고 다니는 것 보다는 분명히 덜 다치겠죠//ㅎㅎ(내 소중한 것들아,,)

 

 

'내부모습'이예요

수납공간 총 5곳으로 

가장 큰 수납공간이 좌,우로 각각 있어요

가운데는 펜꽂이

왼쪽에는 추가로 매쉬로 되어있는 수납공간이 2개로 나뉘어져 있어요 :)

수납공간은 용도에 맞게끔 잘 사용하시면 될듯 해요//

'파우치 무게'는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좋을 듯 싶어요//

그치만 여기서 반전이 있었으니,, 

케이스가 가벼우면 뭐하나,, 내용물이 무거운데,,ㅎㅎ

맥북에어 13인치이기는 하지만 작은 크기에 비해 무거운건 사실이죠 

에어라고 하기엔 약간 민망한,,?ㅎㅎ

 

 

짠//

아이패드 에어4 애플펜슬, 맥북 그리고 스마트폰까지 여유있게 들어가지네요ㅎㅎ

아이패드, 충전기, 지갑, 스마트폰 등 여러가지를 넣고 다니고 있어요,,ㅋㅋ

너무 빵빵하면 서로 부딧혀서 상하지 않을까 싶은데 코튼재질이라 늘어나서 그 정도는 여유가 있네요 

많은 것들이 들어가 있어서 가벼운 무게는 아니지만 한번에 넣고 다닐 수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에는 좋아요 :)

 

 

원래 아이패드만 있었을 때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따로 구입해서 가지고 함께 가지고 다녔었어요 :) 

맥북이도 새로운 가족이 되면서 키보드까지 들고다니기엔 너무 많고 불편해서

밖에서 맥북을 사용할때 아이패드는 보조 모니터로 함께 사용하고 있고, 키보드는 집에서만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로지텍k380을 사용중인데 개인적으로는 키감이 맥북보다는 로지텍이 더 저에겐 잘 맞더라구요//

 

로지텍k380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하세요 :)

 

'IT리뷰'-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 키스킨 & 아이패드 에어4 연결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IT리뷰-내돈내산' " 로지텍 K380 (logitech K380) + 키스킨 & 아이패드 에어4 연결 " 드디어,,드디어,,, 드디어, 아이패드가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아이템이

sheeyouagain.tistory.com

 

 

실제 크기는 이정도 되요//ㅋㅋ

네,,선물이 너무 반가워 신나서 끌어 앉았어요,,ㅋㅋ

빠르게 화제를 돌리고,,하하//

 

'가격'

선물 받았기 때문에 모른척하고 넘어가려구요(쉿//)

대신 아래 링크 걸어드릴테니 참고 하세요//

 

'구입처'는 쿠팡에서 구입을 했다고 해요 :)

링크 걸어 드릴께요//

 

기타노트북액세서리 live work국다용도 13.3inch컴퓨터가방 12.9inch ipad틀안 이너백 A4문서백 air

COUPANG

www.coupang.com

 

 

이상으로,

 

"맥북 파우치 / 라이브워크 포켓v.3 노트북 파우치"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