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Gift 』

'Gift'-스타벅스 21'블링 블라썸 스터드 콜드컵

Sheeyou어게인 2021. 3. 26. 2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Gift'

 

"스타벅스 21'블링 블라썸 스터드 콜드컵"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아,, 요즘 너무 바쁘네요 ㅠㅠ 

3월은 포스팅 몇개나 했으려나 싶어요ㅎㅎ

스타벅스 체리블라썸MD 제품이 아직도 많이 쌓여있는데 말이죠,,

자,, 다시 힘내서 가보자!!ㅋㅋㅋ

 

공홈 사진이예요 :)

 

 

지난 크리스마스md 시즌2때 만나봤던 <스터드 텀블러> 예요

 

 

'내돈내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오로라블링 스터드, 레드 블링 콜드컵 710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랜만에 '내돈내산' 시간으로 찾아뵙네요ㅎㅎ 오늘은, " 오로라 블링 스터드 콜드컵 레드 블링 콜드컵 710ml " 두가지를 리뷰 하려고 해요 재밌게 봐주세요:) 드디어// 기

sheeyouagain.tistory.com

 

스터드 텀블러도 '1인1개 제한'이 있었기 때문에 간신히 집어들고 나왔어요ㅠㅠ

인기 있는 스벅 텀블러는 점점 더 사기 어려워지고 있는,,,

 

스터드 텀블러는 스타벅스 매니아들에게는 유명한 텀블러예요

모양도 특이하지만

겉모습(스터드)부분이 튀어나와 있어서 

지압이 잘되게 생겼다고 해서 

'지압 텀블러' 라고도 불리더군요ㅎㅎ

 

 

'색상'

지난 크리스마스시즌에는 <오로라&레드>로 나왔었는데 

이번엔 '체리블라썸MD'인 만큼 <핑크계열>로 나왔어요 :)

 

제 기준에서는 별로 색상이 이쁘지 않다 생각했는데,,

선물줬더니 난리도 그런 난리가,,ㅋㅋㅋ

좋아 죽더군요 아주ㅋㅋㅋ

뿌듯한 선물이었어요 :)

 

 

'사이즈'는, '710ml'

스타벅스 텀블러 라인 중에서는 가장 큰 사이즈이기도 한데요 :)

들고다니기에는 불편하겠지만 많은 양의 음료를 담아 다닐 수 있어요

휴대성을 뺀다면 지압과 용량은 장점으로 다가올 수 있겠네요ㅎㅎ

 

 

'재질'은,

아크릴로니트릴스티렌/ 폴리프로필렌으로 되어있어서 찬음료 전용 제품이예요 :)

두께가 어느정도 있어서 여름에 찬음료를 넣었을 때 결로현상이 일어나는것도 어느정도 막아질 것 같아요

저는 그게 싫어서 스테인리스 제품을 많이 사용하지만요ㅎㅎ

 

 

'가격'은,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과 같은 25,000원이예요 

첨에는 뭔 이런가격으로 텀블러를 사냐 그랬는데,,

자꾸 사다보니,, 그냥 무덤덤해지네요ㅋㅋ

 

요즘 '당x마켓'에 물건 거래하는 것에 재미를 붙여서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쳐봤더니,,

43,000원으로 거래가 됬더군요ㅋㅋ

 

제가 준 선물이 '당x'에 올라가지 않기를,,,ㅋㅋ 

 

 

이상으로,

 

"스타벅스 21'블링 블라썸 스터드 콜드컵"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