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Gift 』

'Gift'-아이폰12미니 스키누 맥세이프 케이스&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 Set

Sheeyou어게인 2021. 4. 9.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Gift'

 

"아이폰12미니 스키누 맥세이프 케이스&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 Set"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지난 시간에 포스팅했던 맥북 파우치와 함께 받은 선물이예요 :)

 

'Gift' - 맥북 파우치 / 라이브워크 포켓v.3 노트북 파우치"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Gift' "맥북 파우치 / 라이브워크 포켓v.3 노트북 파우치" 포스팅 하려고 해요 ;) 맥북을 구입하고는 아이패드와 함께 들고 다녀야해서 둘 다 함께 들고 다니고자

sheeyouagain.tistory.com

 

아이폰12미니 스키누 맥세이프 케이스&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 Set

포스팅 시작 할께요 :)

 

 

 

1. 아이폰12 미니 스키누 케이스

 

 

'스키누'라는 회사에서 출시 된,

아이폰12미니 스키누 맥세이프 케이스&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 Set예요 :)

 

차량에 충전기도 고장나서 잘 되지 않고, 거치대가 없는 것을 보고 안타까웠는지 함께 선물을 해주더군요,,ㅎㅎ

저란 사람은,,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라는 스타일이라,,ㅎㅎ

그냥 없는대로 사용했었는데 있으니까 와,, 엄청편해,,,ㅋㅋㅋㅋ(고맙습니다아아~)

음,, 그냥 단지 귀찮아서 인걸까요,, 흐음,,ㅋㅋ

 

 

아이폰12부터 맥세이프라는 기능(?)이 새로 생겨서 

폰 뒷면에 자력을 띄는 마그네틱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ㅎㅎ

하지만, 스마트폰 자체의 자력은 약해서 잘 떨어져요 

그래서 맥세이프 충전기, 맥세이프 케이스도 함께 출시가 되었나 보네요 :)

(무조건 케이스를 구매하라는것이냐,,ㅋㅋ)

 

 

'케이스 재질'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TPU케이스와 비슷한데

뒷면은 부드러운재질이 아닌 딱딱한 하드PC재질로 되어있어요ㅎㅎ

범퍼부분 TPU로 이루어져있네요//

추가로 36개의 마그네틱

안쪽으로는 마그네틱을 가리기 위한 스티커가 붙어있고

바깥쪽으로는 화이트UV인쇄가 되어있다고 해요ㅎㅎ

 

 

케이스를 착용한 모습이예요 :)

왜 이사진을 골랐냐면,

저기 까진 부분이 인쇄된 부분이라 잘 까지네요ㅎㅎ

저기다가 맥세이프 카드지갑말고,

스티커로 붙이는 카드지갑을 붙이고 다녓다가 떼었더니 같이 떨어져 버리더라구요,,ㅠㅠ

 

 

케이스 옆 모습이예요 :)

모서리 부분이 조금 더 튀어나와 있어서 떨어뜨려도 화면은 잘 보호가 되게끔 되어있어요ㅎㅎ

뒷면도 마찬가지구요 

강화유리까지 붙여놓은 상태예요//

케이스가 엄청 딱맞아서 강화유리를 조이는 바람에 떠버리더라구요 끼우실때 조절하시면 될듯해요 :)

 

참고로, 

강화유리는 '신지모루'제품이예요//

 

 

 

2. 마그네틱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두번째로 보실 것은, 

'마그네틱 차랑용 무선 충전 거치대' 예요ㅎㅎ

 

 

드디어,, 내 차에도 스마트폰 충전&거치대가,,ㅎㅎ

남들 차에 있는거 보면 부럽기도 했지만 막상 난 그냥 타고 다녔던,,ㅠㅠ

귀찮은거 맞나보네여,, 얼마 안하는거 이게 뭐라고 안삿었냐 너,,ㅋㅋ

 

상품설명을 보니

KC인증이 완료된 안전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

오,, 역시 왠지 믿음직스러워,,ㅋㅋ 

 

 

'15W 고속충전'이 가능해서 기본 충전보다는 빠르게 충전이 가능해요 :)

충전이 느리다는 상품평을 봤다고 걱정을 하면서 선물을 줬거든요ㅎㅎ

차량이동중에 충전이 가능하기만 해도 땡큐인지라,,ㅎㅎ

근데 막상 해보니 이야기 들었던것보다 충전속도가 상당히 빨라서 되게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구성품'은,

본체, 대쉬보드 거치대, 송풍구 거치대, 충전케이블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 +마그네틱 맥세이프 케이스 까지ㅎㅎ

 

송풍구 거치대가 아무데나 되는게 아니라서 이부분은 아래에 링크 걸어드릴테니 확인해보시고 구입하시면 될듯해요//

 

기능적인 부분을 보자면,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돌릴 수 있다는 거예요 

네비게이션을 가로로 보는 저에게 딱//ㅋㅋ

세로로보는건 왠지 어색해,,,ㅎㅎ

 

 

보시죠//

아주 잘되네요ㅎㅎ

자력이 상당히 강해서 너무 좋아요 :)

크게 흔들리면 당연히 떨어지긴 할것같은데 근데,,크게 흔들릴일이,, 딱히,, 뭐 방지턱 넘을 때 정도?

근데 그정도로 떨어지면,, 네 안되겠죠ㅎㅎ

음,, 크게 흔들일일이 뭐 일어나면 안되겠지만 사고 날 때 정도 말고는 없을듯 한데 말이죠ㅋㅋ

오히려 잡아주는 개폐식보다 더 낫지 싶네요 

 

개폐식 같은 경우 단점은, 

스마트 폰의 크기가 각자 다르기 때문에 위치에 따라 충전이 되는 모델이 있고 잘 안되는 모델이 있기도 하더라구요 :)

하지만, 이 제품은 스마트폰의 무선충전기능이 있는 곳에 붙게 되기 때문에 그럴일은 없을듯해요ㅎㅎ

 

 

이 제품의 단점은,

마그네틱 케이스가 꼭 필요하다는 거예요ㅎㅎ

마그네틱이라 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추가적인 제품 구매가 발목을 잡을 수도 있겠네요 

그래서 세트로 파는 이 제품을 선물로 선택하지 않았나 싶어요:)

본인에게 맞는걸로 사용하시면 될듯 해요//

전 아주 만족 하며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아이폰뿐만 아니라 호환되는 기종이 상당히 많죠?

기타 기종도 곧 추가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기다려보시거나 문의 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그리고 케이스와 충전기가 꼭 애플정품이 아니어도 됩니다요ㅎㅎ

 

 

'구입처'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었군요 :)

아래 링크 걸어드릴께요//

 

스키누 맥세이프 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 KC 인증완료 갤럭시전기종 아이폰전기종

COUPANG

www.coupang.com

 

이상으로,

 

"아이폰12미니 스키누 맥세이프 케이스&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 Set"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