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오로라블링 스터드, 레드 블링 콜드컵 710ml

Sheeyou어게인 2020. 12. 3. 0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랜만에

'내돈내산' 시간으로 찾아뵙네요ㅎㅎ

 

 

오늘은,

 

"

오로라 블링 스터드 콜드컵

레드 블링 콜드컵 710ml

"

 

두가지를 리뷰 하려고 해요

재밌게 봐주세요:)

 

 

공홈에 있는 사진 입니다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2 MD'

출시되었어요 :)

 

20' 크리스마스 시즌2 제품들 입니다 :)

'오로라 블링 스터드 콜드컵, 레드 블링 콜드컵' 은 

해외에서 출시가 되어,

국내 스타벅스 매니아에게 해외직구로 난리가 났었던 텀블러예요

우리나라에서는 이번에 처음으로 출시가 됬어요 :)

 

이번에 구입한 제품들,, (많이도 샀다,,,ㅋㅋㅋㅋ)

'겉모습(스터드)부분'이 지압이 잘되게 생겼다고

'지압 텀블러'라고도 하더군요 ㅎㅎㅎ

 

먼저,

'오로라 블링 스터드 콜드컵'

움직이는 각도와 빛 따라서 빛깔이 달라져요

빨대까지 스터드(징)모양이 있어요 

와,, 이쁘긴하네요...

(빨대도 이쁘네...)

 

앞모습이예요

'레드 블링 콜드컵'

'크리스마스시즌' 답게 

새빨간색으로 나왔어요

인정 할 수 밖에 없는 컬러마케팅...

안살수가 없게 만드네요

(스타벅스 정말 장사잘해..ㅋㅋ)

 

윗부분이예요 빨대도 같은색으로 출시 됬어요 :)
컬러체인징 콜드컵이예요// 차가운 음료가 들어가면 색이 변하는 컵//

사이즈는,

'710ml'로 지난번에 나왔던 '컬러체인징 콜드컵'과 같은사이즈 인데 

'스터즈(징)부분' 때문에 조금 더 두껍고 튼튼해요  

사실 '컬러체인징 콜드컵'은 그냥 얇은 플라스틱 재질이었거든요 :)

그때 컬러체인징 콜드컵도 핫했는데 

요건 더 핫해서 아침 일찍부터 줄섯다는,,,ㅎㅎㅎ

 

가격은,

25,000원으로 나왔어요 :)

의미를 두자면, 

우리나라에서 첫 출시 제품이기도 하고 

(처음은 항상중요...ㅋㅋㅋ)

인싸템 정도로의 가치는 있어보여요 

 

사실, 

그동안의 제 리뷰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실용성' 있는걸 좋아해서

평소엔 눈길도 잘 안주지만

 

하나정도 있으면 좋겠다 싶은 인싸템, 대용량에 

'가벼운 연말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

뭐,, 스터드 덕분에 지압도 될것같고,,,(아무말ㅋㅋㅋ)

 

그리고 '한국 스타벅스 첫 출시 제품'이라고해서

희소성있겠다 싶은마음에 구입했어요 :)

 

 

여기까지,

 

"

오로라 블링 스터드 콜드컵

레드 블링 콜드컵 710ml

"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