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신지모루 강화유리 갤럭시s10e

Sheeyou어게인 2020. 11. 29. 14:17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의 '내돈내산'

 

"신지모루 - 신지글래스 5D 풀커버 강화유리"

 

리뷰시작합니다 :)

 

 

간단한 뽁뽁이 포장이예요 

'뽁뽁이 포장'으로 왔어요 ㅎㅎㅎ

제품을 하나만 주문해서 그랬나보네요 

그 전부터 '신지모루 제품'이 잘 맞아서 사용중인데

예전에 구입했을때는 꽤 여러가지를 한번에 구입해서 박스포장으로 왔었거든요 :)

뭐, 저야 겉이야 어떻든 본품 이상만 없으면 괜찮아서ㅋㅋㅋ

 

포장은 야무지게 잘되어있어요ㅎㅎ

 

이번엔 제 메인폰 강화유리가 깨진 상태로 그냥 다녔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11x가에서 구매를 했어요

(저는 주로 11x가 에서 쇼핑을 해요ㅎㅎㅎ) 

 

우선,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갤럭시s10e' 입니다 :)

 

'강화유리'는 좀 잘 알아보고 가려서 사용하는 편이예요 

어떤건 너무 질감이 안좋고,

어떤건 너무 잘깨지고,

유리조각이 떨어지기도 하고,

기스도 잘나고 이런것들이 많아서 

'항상 사용하던것만 사용'을 하는데, 

지난번에 '세컨폰(아이폰SE2)를 구입'하고 세컨폰이니만큼 그냥 다치지만 않게 쓰자 해서 

세일하길래 구입했었는데,

첫번째로, 잘 떨어뜨리는데도 '안깨져'요 (여기서 놀람//)

두번째로, 강화유리 '질감'이 좋아요 (두번째로 놀람//)

마지막으로, 맘에 들었던 부분은 '테두리 굴곡처리'가 잘되어 있어요

어떤 제품들은 '이러다 손 베이겠는데?' 하는정도로 날카로운 제품들이 있어서 

케이스를 사용하지않을수가 없었거든요

저한테 너무 잘 맞아서 제품 하나로도 무료배송을 해주길래 냅다 주문했죠//

 

구성품들이예요

 

'구성품'은,

신지글래스(강화유리), 부착틀, WET클리너, 클리너 천, 먼지제거스티커 

이렇게 총 5개로 구성되어있어요 

 

 

간단한 사용 설명이 있네요:)

 

그리고, 장점을 살펴보자면,

'지문인식지원', '쉬운부착', '5D곡률설계', '9H경도의 강화유리', '올레포빅코팅'

대표적인 장점으로 홍보 하는 제품이예요

 

가격은,

7,000원 후반대로 이것저것 할인 붙이시면 7,000원 초, 중반대로도 구입이 가능해요 :)

7,000원에 무료배송까지?

품질이 안좋을거랑 생각하시면 오산이세요 ㅎㅎ 

제 기준으로는 '가성비 최고//'

 

 

자, 이제 붙여볼까요?

 

부착틀을 스마트폰에 위아래 방향에 맞게 끼워주신후

신지글래스를 위, 아래 방향 맞춰주시고, 틀 안에 잘 붙여주시면 그냥 끝나요

(와.. 너무 잘붙음..:) )

스마트폰에 부착하신 후에

마지막에 1번스티커를 떼주면 완성//

 

예전엔, 먼지 안들어가게 하려고 

샤워하고나서 습한곳에서 붙이던 생각이 ㅠㅠ

방향틀어져서 다시 떼고,, 먼지 들어가서 다시 떼고,, 공기방울 생겨서 다시떼고,,

먼지 제거 하고 빠른시간에 붙일 수 있으니까 떼었다 붙였다 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이제는 먼지 한두개는 눈감아 줄수 있어요.. 큰거 아니면..ㅋㅋㅋ)

 

 

위 사진에 보시면,(좀 닦고 찍을걸..지저분하네요)

도트 처리가 희미하게 보이시죠?

'도트 코팅 처리'가 되어있다고 해서 섬세한 터치감이 가능해서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다고 해요

하지만 그 '도트'가 보여요// 

그런데,

화면을 켜고 '사용하실 때'는 안보여요

화면을 껐을때도 찾아보려고 해야 희미하게 보이는정도?)

(저것도 보여드리려고 빛 각도 맞춰가며 찍었어요..ㅎㅎ)

 

이상으로, 

"신지모루 - 신지글래스 5D 풀커버 강화유리"

리뷰를 모두 마칩니다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