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경동나비엔 온수매트 THE CARE EQM541

Sheeyou어게인 2020. 11. 19. 2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ㅎ

 

오늘은, 

'경동나비엔'에서 

이번 시즌 9월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제품'을 가지고 왔어요 

 

"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THE CARE EQM541

"

 

리뷰 시작합니다 :)

공홈에 있는 사진이예요

예전엔,

'전기매트'를 많이 사용했는데 

'전자파' 때문에 '전기매트' 사용보다는

'온수매트' 시대로 넘어온 것 같아요

전기매트에서 자고 일어나면

왠지 모를 찝찝한 피곤함이 있었어요

그래서 겨울이 되면 보일러를 왕창 틀어버려 

우리 아파트 라인에서 가스비 일등을 하곤 했죠

(훗,, 일등// 일등이다///ㅋㅋㅋㅋㅋ

네,, 제정신 아니네요...ㅋㅋㅋㅋ)

내부 구성품 들이예요

'내부 구성품'부터 보실까요,

보일러(본체), 매트, 커버,

자동 물 빼기 키트,

잔수제거 키트 & 에어펌프,

사용설명서&메뉴얼,

보관 가방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출수구 & 환수구 모습이예요

자, 이제 '기능'을 알아볼까요?

'셀프 이온 케어 기능'이 있어서

매트 속 물까지 깨끗하게

'99.9%살균력'으로 

'알아서 케어'한다고해요

 

전원코드만 꽂아둬도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본체모습과 'Er02' 는물이 없단 '에러표시'예요 물만넣어줘도 문제해결//

그다음은,

'수평유지센서'가 있는데요

'보일러(본체)'가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고 해요 

'안전기능'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죠//

물을 넣어주니 '에러표시'는 사라졌네요. 물은 여러차례로 나눠서 넣어주셔야해요

이어서,

'자동정지타이머' 기능이예요

'15시간 연속 가동' 됫을때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이에요

 

저처럼 맨날 깜빡하는

사람들한테는 정말 좋은 기능이네요ㅎㅎ

 

마지막 안전기능은,

위 사진에 'UP' 표시 보이시죠?

'고온알림모드'에요

혹시모를 '저온화상 위험'으로 부터 안전하도록

'38도 이상 고온설정시' 

한번더 확인시켜줄 수 있는 모드라고해요 

 

다 펼친 모습이예요

구입한건 '싱글'이예요

놀라운사실을 알려드릴까요?

침대 '퀸'이에요,,ㅋㅋㅋ

상당히 큼직하게 나왔죠?

'성인 여자 두명정도'

누워도 가능할 것 같아요 

매트를 뒤집어서 이 부분을 열면 매트와 커버를 연결하는 줄이 들어있어요 

 

온수매트와 커버를 연결하여 고정합니다 

'가격' 40만원대

상당히 비싼가격이기도 해요 

건강을 생각한다면, 

그리고 오래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구입 할 가치가 있어보여요 :) 

 

완성된 모습이에요//

제가 보는 '나비엔 온수매트의 메리트'

'경동나비엔' 이라는 브랜드 가치 있는 제품인 것

'3년 무상품질보증' (무려3년..)

그리고, 가장 중요할 수도 있는 부분인데요,,,

이번 나비엔 모델'임영웅'이라는거,,,ㅋㅋㅋㅋ

(엄마님들 난리 나겠네요ㅋㅋㅋㅋ

이거 하나로 만족하시려나요;) )

'건강'을 생각하다 보니 

시즌만 되면

저희 집 방마다 있던 '전기매트'

'온수매트'로 바뀌고 있어요ㅎㅎ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잘 지내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THE CARE EQM541

"

마칩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좋아요,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