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크리스마스시즌2를 앞두고 최애 벤.티.콩. 소개 합니다:)

Sheeyou어게인 2020. 11. 28. 00:16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크리스마스 시즌2' 를 앞두고

 

"최애 벤.티.콩. & 캐모마일릴렉서 소개" 합니다 :)

 

콩코드 벤티(591ml)사이즈//

'벤티(Venti)'사이즈 '콩'코드 = 벤.티.콩.

 

시작합니다//

ss콩코드 여름밤 텀블러 591ml

매번 나오는게 아니어서 아쉽고,,

늘 갖고 싶어 하는 시리즈 중 하나예요 

 

좀 뚱뚱해 보이지만 크고 이쁘고 그라데이션이 제일 예술인 여름밤 텀블러//

(최애 텀블러예요.. 너무 이쁘죠..?)

 

 

얘를 보고 콩코드 텀블러를 구입 하기 시작했어요..ㅎㅎ

(사실 모으기에 가까운,,크흡...)

 

 

'여름밤 벤티콩' 이후로 안사면 섭섭해서 종종 사다보니 콩코드만 쌓이고 있네요..

(작년 가을.. '파랭이 벤티콩'이 아직도 눈에 아른아른.. 그걸 못샀더랬죠..)

 

죠~기 가운데 익숙한 녀석이 보이시죠?

최근에 포스팅한 '서머2 그러데이션 콩코드'예요 :)

 

'내돈내산' - 스타벅스 20' 서머 2 프로모션 SS 콩코드 그러데이션 텀블러591ml (SS Summer concord gradation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에요// '세번째 텀블러 리뷰'입니다 지난시간에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1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와 '내돈내산' - 스타벅스크리스마스시즌1

sheeyouagain.tistory.com

 

바로 옆에 있는 보라색 콩코드는 올 봄 스프링시즌MD때 나온

'SS콩코드 스프링 퍼플 텀블러'예요 :)

 

이 아이도 실물을 보고 반해서 냅다 구입했었죠..

(왜 하필 벚꽃 구경갈때 봐갖곤..)

 

제가 가지고 있는 '벤티콩'들이예요

 

 

최근에 하나 더 구입한 '20ss 홀리데이 레드 콩코드'는 사이즈가 '그란데(Grande)' 사이즈였어요

(작은 너는 친구 생기면 끼워주마..ㅋㅋㅋ)

 

 

'내돈내산' - 스타벅스크리스마스시즌1 20 ss 홀리데이 레드 콩코드 텀블러 473ml(20 ss holyday concord re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지난시간에 이어서 '두번째 텀블러 리뷰' 입니다 지난시간에는'스타벅스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를 리뷰했더랬죠ㅎㅎ 아래에 링크 걸어

sheeyouagain.tistory.com

 

 

이거 정말 안쓰고 구경만 하고 싶은..

다른텀블러에는 없는 별과 달이 찍혀있는게 너무 이뻐요ㅎㅎㅎ

 

그리고 하나 더 소개해 드릴 것은,

'여름밤 콩코드' 안에 들어있는 음료는,

이번 '크리스마스시즌 음료'로 나온 '케모마일 릴렉서'예요

이 음료가 '25일만에 무려 100만잔을 돌파한 음료'라고 기사를 봣죠..ㅎㅎ

 

시즌 끝나기전에 한번씩 드셔보세요 :)  

제 입맛엔 딱 좋아요//

 

개인적으론 시즌음료 한번 맛있으면 끝날때 까지 그것만 먹는편이라...ㅎㅎㅎ

'Bogo 쿠폰'으로 2잔 구입해서 아까 사진찍으며 한잔, 지금도 포스팅하면서 마시고 있어요 ;)

 

이상으로, 

"최애 벤.티.콩. & 캐모마일릴렉서 소개" 를 모두 마칩니다;)

 

 

"글이 즐거우셨다면, 

공감&댓글,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