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스타벅스 20' 서머 2 프로모션 SS 콩코드 그러데이션 텀블러591ml (SS Summer concord gradation t

Sheeyou어게인 2020. 11. 4. 2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에요//

'세번째 텀블러 리뷰'입니다

 

지난시간에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1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와

 

'내돈내산' - 스타벅스크리스마스시즌1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 (20ss white newport tumbler 355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랜만에 돌아온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사은품으로 올해 코로나19 마저 무시했던 그 서머레디백을 출시하여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그 브랜드// 별다방 '스타벅스'

sheeyouagain.tistory.com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1 20 ss 홀리데이 레드 콩코드 텀블러 473ml'
https://sheeyouagain.tistory.com/16

 

'내돈내산' - 스타벅스크리스마스시즌1 20 ss 홀리데이 레드 콩코드 텀블러 473ml(20 ss holyday concord re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지난시간에 이어서 '두번째 텀블러 리뷰' 입니다 지난시간에는'스타벅스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를 리뷰했더랬죠ㅎㅎ 아래에 링크 걸어

sheeyouagain.tistory.com

 

이어서,

 

"

스타벅스 20' 서머 2 프로모션 SS 콩코드 그러데이션 텀블러591ml 

"

 

리뷰하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프로모션은 이미 6월에 진행 했었던 프로모션이예요 참고 하고 봐주세요 ;)

 

 

6월답게 색감 참 잘입혔어요 .. 이쁘다,,

 

 

지난번에 '20 ss 홀리데이 레드 콩코드 텀블러 473ml 레드' 를 리뷰하면서 

서머시즌에 구입했다고 한 콩코드 텀블러가 이 녀석이예요

 

 

그라데이션을 보고 반해서 구입하게 됬어요 

 

 

 

 

 

함께 구입했던 텀블러들이구요..(엄마의 등짝스매시가 날아들것같은,,)

 

대용량으로만 골랐어요 

여름이라 물을 많이 마실거기 때문에

일단 큰거 고르자해서 가장 큰걸로 픽했죠 

 

짱짱해 보이는 뚜껑의 모습입니다 고무처리가 되어있어서 물이 새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죠 

 

 뚜껑,, 엄청 뻑뻑해요ㅎㅎ

물론, 잘 안열리는게 장점으로 볼수 있어요

하지만, 자꾸 열었다 닫았다하면

플라스틱 특성상 늘어나고 할것같긴해요

그래도 '와 이정도면 가방에다 넣고도 절대 열릴리는 없겠다'

하는 생각이 들만큼 뻑뻑합니다 (강추ㅋㅋㅋ)

 

 

 

위 사진에서 보시는바와같이

같은 콩코드지만 용량의 차이가 있어서 크기에 차이도 있구요

잘보시면 스타벅스로고와 뚜껑의 위치가 서로 반대로 되어있는것도 볼 수 있어요

(ㅎㅎ 숨은그림찾기..ㅋㅋㅋ) 

 

 

이번에 구입한 콩코드 레드와 비교 사진

 

저만의 텀블러를 고르는 기준

디자인, 용량, 편리성, 보온성이예요

 

첫번째로,

디자인이예요 다른곳도 텀블러가 많지만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중에

대부분은 이것 때문이지 않을까 해요 

(중요한건 뭐다? 이뻐야 된다...ㅋㅋㅋ)

 

두번째로는,

용량인데

대체로 큰걸 좋아해요

물을 많이 마시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용량이 큰게 좋아요

그래서 이녀석 만큼은

벤티(Venti) 사이즈인 591ml로 픽했어요 

 

세번째,

편리성이죠

크기가 커서 불편할것같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이건 제가 물을 많이 마시는것과 비교했을때 얼음도 넣어야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상황을 비교해 본 결과 편리성을 좀 내려놓았어요ㅎㅎ

 

 

 

가격은,

35,000원으로 책정이 되어있어요 ;)

뉴포트텀블러355ml(32,000원) 3000원 

콩코드텀블러473ml(33,000)2000원

정도 차이가 나네요

보온병을 찾아보지 않고

바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이 금액이면 스타벅스가 아닌 다른 브랜드들

구입하시는 것도 고려해볼만해요

 

스타벅스라는 브랜드 가치까지 같이 가질수 있는 것 때문에

스타벅스로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하거든요ㅋㅋㅋ

같은 티셔츠라도 가슴팍에 어떤브랜드가 있냐에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 되어버리니까요

('소비는 감정'...ㅎㅎ)

 

다들 아시다시피 보온병 브랜드는

써모x, 스탠x 같은 여러가지 브랜드들이 많은데요 

제가 언급한 브랜드들 역시 

스타벅스와 콜라보(?)해서 스타벅스 이름표를 붙여서 나오는 경우가 있죠ㅎㅎ

 

'스타벅스 + 스탠x = 둘다가짐ㅋㅋㅋㅋ'

이처럼 기본 가격에 브랜드 가격까지 함께 매겨져 있는 금액이겠죠ㅎㅎ

그정도 생각하고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여기까지 

 

"

스타벅스 20' 서머 2 프로모션 SS 콩코드 그러데이션 텀블러591ml 

(SS Summer concord gradation tumbler 591ml)

"

 

텀블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