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스타벅스크리스마스시즌1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 (20ss white newport tumbler 355ml)

Sheeyou어게인 2020. 11. 4. 0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랜만에 돌아온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사은품으로 올해 코로나19 마저 무시했던 그 서머레디백을 출시하여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그 브랜드//

별다방 '스타벅스' 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출시된

 

"

스타벅스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

"

 

리뷰하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공홈에 있는 사진이예요

 

 

이번에 나온 '크리스마스 시즌1' 의 제품들이예요 뒤에 1이 붙어 있는것보니

작년처럼 아마 조금있으면 '크리스마스시즌2' 제품도 나올듯해요 

스벅의 매출내는 방식은 정말..ㅎㄷㄷ.. 좋은쪽으로 보기때문에 이것 역시 배울게 많은것같아요

반대의 경우라면 상술...ㅋㅋㅋ 이겠죠ㅎㅎㅎ

 

작년부터 스타벅스 텀블러를 선물받은후에 관심을 갖기 시작해서 종종 하나씩 사곤해요

그전엔 '귀찮게 텀블러를 들고다니냐 그냥 일회용이 편하지'

라는 생각이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필수품이 되어버렸어요

(마이..프레셔스...ㅋㅋㅋ)

 

 

 

올해도 역시 많은제품들이 출시되었어요 ㅎㅎ

 

 

개인적으론 작년시즌보다 좀 더 이쁜게 많아 보여요// 

작년엔 '하나 있는데 뭘 더사냐' 했었는데,,ㅋㅋ

지금은 텀블러만 몇개인지..(절레절레)

 

 

작년에 구입한 초록이와 같이 있네요ㅎㅎ 아, 뒤에보이는거요? 네 생각하시는 그거 맞아요..ㅋㅋㅋ

 

 

위 사진처럼 같은 모델을 고르는 이유는,

써본 제품중에서 고르는걸 좋아해요ㅎㅎ

(좋아하는 영화라면 몇번씩보는..그런스타일..ㅎㅎ)

 

작년 겨울에 정말 너무 잘 사용했거든요

(비밀인데,, 얘는 겨울에만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

희소성도 한몫했죠 :)

 

 

 

제 기준에서 텀블러를 고르는 기준은

디자인, 용량, 편리성, 보온성이예요

 

디자인은 말할것도 없죠

이뻐야되요..ㅎㅎ

같은 모델이라도 색상들이 맘에 들지 않으면 구입하지 않아요

(뭐,,이거야 누구나 그렇지 않을까요ㅋㅋㅋ)

 

 

 

물이 새지 않게 고무재질로 잘 되어 있어요 

 

 

그다음이 용량인데

대체로 큰걸 좋아해요 

물을 많이 마시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큰용량을 좋아해요

(까다로운 스타일이라 집에 정수기에서 떠오는 물 아니면 잘 안마시는..:) ) 

그래서 얘 빼고는 다 500ml넘는 사이즈...

 

이녀석은, 355ml..

제 기준에선 적은용량이라 사실 구입을 고민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여러가지 이유에 있어서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겨울에 가지고 있어보니 좋더라구요//

손잡이도 달려서 휴대하기도 좋구요

 

하루종일 강당, 체육관같은 곳에 있어야 하는 저로선 

따뜻하게 마실수 있게 하는 텀블러여서

많은 양 보다는 따뜻하게 몸을 녹여주었던게

더 크게 장점으로 다가오지 않았나 싶네요ㅎㅎㅎ

 

 

 

'tea' 텀블러용으로 사용해요 

 

 

편리성,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할수도 있는 부분인데요 

들고다니기 편할지 어디가도 잘 챙겨올수있을지 ..ㅎㅎ

(맨날 어디가면 뭐 두고 오는 스탈,,,)

 

이녀석은, 편리성으로 보면 장점이많은 제품이에요 

크기가 그렇게 크지도 않아서 겨울 아우터 정도엔 쏙 들어가구요 

더군다나 손잡이가 달려있기에 휴대성 역시 좋은 제품이예요 

 

 

 

겨울엔 찻잎을 넣어서 출근해요 

 

 

텀블러 용도를 정해놓고 사용을 해요

물, 차(tea), 커피, 쥬스 등 따로따로,,

(아,,까다로워,,제성함다 -_-;;) 

특히 물마실때, 여러가지 냄새가 섞여 있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왠지 찝찝하달까..ㅋㅋ)

 

그래서 이녀석은 '차(tea)' 종류로 사용을 할 예정이예요

 

 

 

내부모습이예요, 스테인리스재질 이예요ㅎㅎ

 

 

마지막은, 보온성//

내부 사진에 보셨듯이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있는데요

얘,, 장난아니예요,,

안식어요,, 뚜껑만 잘 닫아놓으면

거의 반나절도 따뜻하게 드실 수 있으실정도로 

보온력이 뛰어난 제품이예요ㅋㅋㅋ

 

뒷면에 가격스티커가 붙었어요

가격은,

32,000원으로 책정이 되어있어요 :)

 

보온병을 찾아보지 않고

바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이 금액이면 스타벅스가 아닌 다른 브랜드들

구입하시는 것도 고려해볼만해요

스타벅스라는 브랜드 가치까지 같이 가질수 있는 것 때문에

스타벅스로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되요ㅋㅋㅋ

('소비는 감정'이라고 생각하거든요 ㅎㅎ)

 

다들 아시다시피 보온병 브랜드는

써모x, 스탠x 같은 여러가지 브랜드들이 많은데요 

제가 언급한 브랜드들 역시 

스타벅스와 콜라보(?)해서 스타벅스 이름표를 붙여서 나오는 경우가 있죠ㅎㅎ

 

'스타벅스 + 스탠x = 둘다가짐ㅋㅋㅋㅋ'

이처럼 기본 가격에 브랜드 가격까지 함께 매겨져 있는 금액이겠죠ㅎㅎ

그정도 생각하고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들고다니기 좋게 손잡이가 뙇//

 

이상으로

"

스타벅스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 (20ss white newport tumbler 355ml) 

"

 

텀블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