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선물' - 스타벅스 SS 홀리데이 뉴포트 텀블러 355ml (SS Holiday newport tumbler 355ml)

Sheeyou어게인 2020. 11. 5. 0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이번엔 '선물' 시간이예요

선물받은 물건을 리뷰하고자 만들어봤어요 ㅎㅎ

 

올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1의

'스타벅스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

 

'내돈내산' - 스타벅스크리스마스시즌1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 (20ss white newport tumbler 355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랜만에 돌아온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사은품으로 올해 코로나19 마저 무시했던 그 서머레디백을 출시하여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그 브랜드// 별다방 '스타벅스'

sheeyouagain.tistory.com

구매해서 리뷰를 남겼었는데

같은제품인 

 

"

SS 홀리데이 뉴포트 텀블러 355ml

"

 

리뷰하고자 합니다

비록 지났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

 

20년 플래너와 같이 선물받은 텀블러예요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이해서 

'20년 플래너' '텀블러'를 함께 선물 받았었어요

사실, 전 이때까지 텀블러는 장식용이었지

사용을 한적이 거의 없었어요...ㅎㅎ

(물통도 들고다니기 귀찮은데...ㅋㅋㅋㅋ)

 

스타벅스는 아니었지만 모아두긴 엄청 모아놨었던,,,

 

 

일터에 가져갔었을때 사진이네요 ㅎㅎ

 

선물받은 계절이 겨울이었어서

용도에 맞게 따뜻한 차를 넣어서 다녔었는데

와,, 정말 보온력이 어마어마하게 좋아요

뚜껑을 닫아놓으면 정말 거의 식지도 않아서

마시기전에 몇분정도는 뚜껑을 열어놓은채로 있어야해요

(보온력 짱짱맨 :) ㅋㅋㅋ)

 

 

스타벅스는 그린이줴 ;)

 

뉴포트 텀블러의 장점은,

첫번째는,

휴대성이예요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마시기도 좋고 휴대하기가 좋다는거예요

손에 땀이 많은 사람들 같은경우는 몸통부분이 미끈거릴수도 있을것 같은데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그럴위험이 거의 없어보여요

그리고, 겨울에 보통 사용하기 때문에

가지고 다닐때는 아우터 주머니에 쏙들어가서 가방없이 들고다니기도 좋구요 

 

두번째는,

보온력이예요

위에서도 썻듯이 보온력이 어마어마 합니다

뚜껑을 열어놓아야 할정도로ㅋㅋㅋ

 

세번째는,

뉴포트 텀블러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

찻잎등을 거를수 있는 거름막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저같은경우는 겨울에는 보이차를 많이 타서 가지고 다녀요 :)

내부에 보며 뉴포트만의 특징인 차 거름막이 들어있어요

뉴포트 텀블러의 단점이라고 할부분은,

우선 용량이 적다는것

물론, 제기준에서예요 물을많이마셔서 

용량이 큰 텀블러를 선호하거든요 ㅎㅎ

장,단점은 여기까지인것 같네요 :)

물론 선물받은 제품이라 더 애정이 가는건,, 안비밀..♡

 

이상으로 

 

"

스타벅스 SS 홀리데이 뉴포트 텀블러 355ml (SS Holiday newport tumbler 355ml)

"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