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아르마니 노트키퍼 / 다이어리

Sheeyou어게인 2020. 11. 9. 18:21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매년마다 하니씩 구매 하게 되는 플래너 중에서도 

이번엔,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노트키퍼 아르마니

(2021 STARBUCKS PLANNER - NOTE KEEPER ARMANI) 

 

"

 

리뷰 하려고 해요 

 

 

 

공홈에 있는 사진이예요

 

이 이벤트는 '20년 10월 30일 부터 ~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예요

저는 지난 11월5일까지 진행됬었던 '더블플래너이벤트'때 구입을 했어요

'노트키퍼(아르마니) + 핸디 스케쥴러(그린)'으로 골랐죠 

짜잔//

 

오~ 청바지 재질 ㅎㅎ 이쁜데  

 

작년엔 '루틴다이어리(미니)'를 선물받아서 

여태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때 함께 선물 받았던 텀블러가 '뉴포트 텀블러 그린'이예요 

https://sheeyouagain.tistory.com/21

 

'선물' - 스타벅스 SS 홀리데이 뉴포트 텀블러 355ml (SS Holiday newport tumbler 355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이번엔 '선물' 시간이예요 선물받은 물건을 리뷰하고자 만들어봤어요 ㅎㅎ 올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1의 '스타벅스 20ss 화이트

sheeyouagain.tistory.com

 

다이어리를 일년 내내 사용해본게 올해가 처음이지 않나 싶어요ㅎㅎ

(항상 처음만 빽빽하고,, 나중엔 어디갔는지도 모르는...-_-;;)

 

 

ARMANI EXCHANGE + STARBUCKS

이번 노트키퍼(아르마니)

진짜 아르마니에서 나온 재료로 겉표지를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오~ 이렇게라도 아르마니를 만질수 있다니...ㅎㅎㅎ)

 

아 그리고 이번 플래너들은 '재활용 재료'들이 대부분이라고 해요 

요즘은 '친환경'대세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이부분에 신경을 많이써서 동참한다고 

예전에 노스페이스 패딩조끼 리뷰를 할때 언급했던적이 있어요

(착한기업 사주기//) 

https://sheeyouagain.tistory.com/17

 

'겨울' 노스페이스 남성 시티 익스플로러 티볼 패딩조끼-블랙(THE NORTH FACE NV3NL51A)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 리뷰 할 제품은 " 노스페이스 남성 시티 익스플로러 티볼 패딩조끼 " 제품번호는 'NV3NL51A' 입니다. 이번제품은, 직장에서 미루고 미뤄놓은 피복비로 장만을 했어요

sheeyouagain.tistory.com

'스타벅스'세계적인 기업인 만큼,

후대가 살아갈 환경에 함께 동참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21' 1-12월 달력 페이지

지금부터 여러분들이 선택하실때 보실

중요한 내부 배치를 알려드릴께요ㅎㅎ

(뭐,, 보통 바깥을 많이 보실수도 있지만 

실용적인부분들을 보시는 분들은 참고// :) )

 

 처음은, 21년도 1-12월 달력이 한꺼번에 있어요 :)

 

달력 페이지 , 주간 페이지 

1년치 달력이 지나면

월간 달력월마다 2페이지로 이루어져 있구요 

 

그 이후엔,

주간 달력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플래너가 

 '루틴다이어리(미니)'라 비교해봤을땐

'아르마니'가 이부분이 약간 아쉽긴해요

주간 노트가 너무 짧아요..

그냥 잊지 않고 뭘 해야겠다는 정도의 

'TO DO (할일노트)'에 가까워요  

 

좋은 생각들을 기록할수 있는 페이지

장점은, 위에 사진에 보시듯이 

'영감을 얻었을때, 좋은 생각이 났을때,

혹은 아이디어가 떠올랐을때' 등 

그쪽 부분의 노트가 나머지를 차지하고 있어서 

이부분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 노트가 잘 맞으실것같아요 

루틴다이어리는, '이달계획란'이 있어서

월말에 다음달 초를 맞이할때

목표한걸 적어놓고 얼마나 이뤘는지

'피드백이 가능'하거든요

대신,이런 노트부분이 적고,

대신 주간노트가 대부분을 차지 해요

(전 그날그날 생각난걸 적는걸 좋아하는 쪽이라,

언제 뭘 생각했는지 빠르게 찾을수 있는쪽을 좋아해요 ㅎㅎㅎ)

플래너 마다 들어있는 쿠폰이예요 ;)

얘는, 플래너의 맨뒤쪽 지갑에 들어있는 '쿠폰'이예요

올해건 애껴두다 못썻다는,,,ㅠ

(아끼다 x됫네요..ㅋㅋㅋㅋ)

 

그리고 같이 주는 지갑//
화이트 & 그린 스벅은 그린이줴,,..ㅋㅋㅋ

안에 양면테이프까지 들어있어서 

플래너에 붙여놓거나

스마트폰 뒤에다가도

붙여서 사용해도 될것같더라구요 

 

'사용방법이 정해져 있어도

그걸 어떻게 사용 하던

그것은, 쓰는사람의 선택'by.SH

이라고 생각해요 :)

 

이상으로,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노트키퍼 아르마니

(2021 STARBUCKS PLANNER - NOTE KEEPER ARMANI) 

"

 

리뷰를 모두 마칩니다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