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미니)

Sheeyou어게인 2020. 11. 13. 18:09
반응형

안녕하세요 SH입니다 :)

 

'내돈내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세 번째 시간이에요

(뭔 다이어리를 세 개나,,,ㅋㅋㅋ)

이번 시간은,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루틴 다이어리(미니)

 

"

 

리뷰 시작할게요 :)

공홈에 소개된 4종류의 플래너예요

'첫 번째'는, '노트 키퍼(아르마니)'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아르마니 노트키퍼 /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매년마다 하니씩 구매 하게 되는 플래너 중에서도 이번엔,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노트키퍼 아르마니 (2021 STARBUCKS PLANNER - NOTE KEEPER ARMANI) " 리뷰..

sheeyouagain.tistory.com

'두 번째'는, '핸디 스케쥴러(그린)'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핸디 스케쥴러 /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두번째 시간이예요 이번엔,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핸디 스케줄러(그린) " 리뷰시작합니다 :) 연말마다 빼놓을수 없는 플래너 & 다이어

sheeyouagain.tistory.com

드디어,

세 번째 플래너 '루틴 다이어리(미니)'까지 왔어요

 

'스탠딩 스케쥴러'제 스타일이 아니라

아마도 구매하지 않을 듯 하지만..

주위에서 구매하게 된다면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

(그랜드슬램 가즈아~//)

전면 & 후면 모습이예요 역시 몰스킨과 콜라보

색상은, 화이트&그린

합격//

'크리스마스'를 좋아하는 저로선

이 시기에 나온다면

당연히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며

'화이트' 했을 거고

'스타벅스=그린'으로

떠오르기에 '그린' 했을 텐데

둘 다 적절히 들어있다니 외관부터 합격이에요

 

달력 페이지 예요

'내부 배치' 시작은 역시나 달력//

21년도 1-12월 달력 한눈 볼 수 있구요

그다음 페이지에서는,

1달씩 2페이지에 나뉘어서 있어요

개인정보 적는 란

그다음으로는,

다이어리의 주인이 누구인지

적어놓을 수 있는 곳이 있네요

하지만,

개인정보유출일 것 같다는 생각에

잘 적지 않는 란이기도 하죠

저는 이름만 딱 적습니다

왼쪽은 1년을 함께할 글귀와 오른쪽은 버킷리스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매일의 노력을 차곡차곡 기록해 두는 플래너'

라고 설명되어있는 만큼

'1년을 함께할 글귀'를 적을 수 있는 곳과

'버킷리스트'까지 적을 수 있도록 배려해놓았네요

(내가 이래서 루틴 다이어리를 좋아해.. 나한테 딱이야..)

21년 목표 & 매일 루틴

'20년 루틴 다이어리'에서

없던 '페이지'들이 많이 생겼어요

 

'1년을 함께할 글귀 & 버킷리스트(Bucket List)'

'21년 목표(21 Goals & 매일, 주간 루틴(My Routine)'

'성과 기록(Logging)'

'계획 세우기(Free Planning)'

정말,,

1년을 정말 허투루 보낼 수 없게끔 만드는 다이어리네요

내용을 채울 생각 둑흔둑흔 하긴 하지만,,

긴장하고 열어야겠어요ㅋㅋㅋㅋ

책갈피끈이 이쁘게 바뀌었네요 

루틴 다이어리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저에게 필요한 페이지뿐만 아니라 

'크기가 작다'는 거예요

 

올해의 루틴 다이어리는 

20년도 보다 더 작아졌어요

저는 항상 '휴대성'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저에게 있어서는 매우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예요 ;)

이로서 세 번째,

'21년 스타벅스 플래너 리뷰'가 마무리되었네요

'네 가지'의 모든 '플래너 & 다이어리' '공통점'은,

각기 다른 모습이지만,

 

"여러분들의 1년을 '계획'하고 '기록' 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맨뒤에, 쿠폰이 있다는 점ㅋㅋㅋㅋ) 

 

제 블로그에 오시는 모든 분들,

21년도 계획하시고 원하시는 것들 다 이루시길 바라요 ;)


이상으로,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루틴 다이어리(미니)

"

리뷰를 모두 마칩니다

감사해요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댓글 &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