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핸디 스케쥴러 / 다이어리

Sheeyou어게인 2020. 11. 12. 12:48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두번째 시간이예요

이번엔,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핸디 스케줄러(그린)

 

"

 

리뷰시작합니다 :)

 

공홈에 있는 사진이예요

 

연말마다 빼놓을수 없는 플래너 & 다이어리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이벤트의 일정'20년 10월 30일 부터 ~ 12월 31일까지' 진행되요

(현재 진행중, ing..// :) )

하지만, 저는 11월 5일까지 진행됬었던 '더블플래너이벤트'

'노트키퍼(아르마니) + 핸디스케쥴러(그린)'선택했어요 

'노트키퍼 & 스탠딩 스케쥴러'증정품이고,

'핸디스케쥴러 & 루틴다이어리'구입도 가능해요 :)

 

'노트키퍼(아르마니)'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해서 보세요ㅎㅎ

https://sheeyouagain.tistory.com/28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아르마니 노트키퍼 /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매년마다 하니씩 구매 하게 되는 플래너 중에서도 이번엔,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노트키퍼 아르마니 (2021 STARBUCKS PLANNER - NOTE KEEPER ARMANI) " 리뷰..

sheeyouagain.tistory.com

 

 

정면 모습이예요 역시 스벅은 그린.. ;)

 

'핸디 스케줄러' '컨셉'은,

'매일 해야 할 일과 중요한 약속들을

빠드리지 않고 꼼꼼히 관리 할수 있는 플래너' 예요

 

겉모습은 심플하네요 '20년 루틴다이어리 미니'도 심플 그 자체더니

겉표지 재질은, 약간 가죽느낌이 있어요 

(가죽인지는 잘,,ㅋㅋ)

'20년 루틴다이어리 미니'와 같은 재질이예요

아르마니청바지 재질 이었는데 말이죠

 

 

'내부배치' 모습이예요

첫부분에는, 21년도 1-12월 달력이 있구요

두번째 부분에는, 21년 월간 달력이 있어요

지금부터, 다른점

'Time Line(타임라인)'이 있어요

'일정을 관리' 할수 있게끔 해놓았어요

 

 

뒷면은 일자별 메모를 하는곳이예요

이부분은, '일일 메모'를 할 수 있게끔 되어있어요

'루틴다이어리'와 비슷한 내부여서

이친구를 선택한 이유도 있죠ㅎㅎ

 

 

그 다음은, 

'Meeting Minutes(회의록 작성하기)' 란이 있네요

회의 & 미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듯해요 ;)

 

 

몰스킨과 스타벅스의 합작//

 

'몰스킨+스타벅스'

합작이라 작년부터 내부모습은 많이 다르지 않아요

 

플래너의 맨뒤쪽 지갑에는 '쿠폰'이 있어요

(사진을 따로 찍지는 못해서,, 아르마니 리뷰 참고 바래요 ;) )

작년엔 아끼다 x됫는데.. 올해는 꼭 사용하려구요

 

'올해도 마지막까지 사용하는 다이어리가 되길'

 

여기까지,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핸디 스케줄러(그린)

"

리뷰를 모두 마칠께요

감사합니다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댓글 &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