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에이블루 커블체어 자세교정 좌식의자 '와이드'

Sheeyou어게인 2020. 11. 8. 18:13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의 '내돈내산'은 

허리가 아파 구매하게 된

 

"

에이블루 커블체어 자세교정 좌식의자

"

 

리뷰하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11x가에서 메인사진으로 있는 사진이예요

 

 

이걸 구매 하게 된 이유는,

올한해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책상에 앉아 있을일이 너무 많다보니 

어느샌가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더라구요,,ㅠ

(허리 펴고 앉는건 너무 힘들어..)

 

 

 

'Recommand'를 보자면

이 중에 3개나 포함이 되요..ㅎㅎ

그래서 몇달간 지켜보다가

11X가에서 2+1에 할인까지 붙어있길래 냅다 구매를 했죠ㅎㅎ

 


 

드디어 도착 두둥

 

 

아플때부터 운동을 좀더 했으면 괜찮았을거라

생각... 생각...생각만 했지...큭..

연초보다 체중이 10kg이상이 확 올라 버렸던터라..

(이런,,악순환,,) 

귀찮기도 하고,,

(아..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아마 예정된 수순이리라...ㅠ


 

 

제가 구매한 제품은,

커블체어 '컴피', '키즈', '와이더' 3종류중에

'와이더'만 구매를 했어요

키즈는, 이제 저희 집에 키즈도 없기때문에 제외 

컴피는, 마르고 슬림하지 않아서,,,후ㅋㅋㅋㅋ

와이더는, '체형이 크신분',,에 솔깃해서 산건 아니...ㅇ...네, 맞아요,,


 

포장도 잘되서 왔어요 

 

색상은,

그레이, 레드, 블랙, 블루

이렇게 4가지로 준비되어있어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블랙+블루+(사은품은 무조건 블랙)


 

포장안에 설명서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자, 이제 분배를 해보도록 하죠ㅎㅎㅎ

검정 하나는,

나이를 드셔도 배움의 끈을 놓지 않으시는

아름다운 여사님인 '우리 엄마'께 드리구요

 

네, 나머진 제꺼예요ㅋㅋㅋㅋ

'차'에 하나 지금 '앉아있는 의자'에 하나죠 


 

제방에 있는 의자에 놓은 모습이예요

 

옆모습을 찍은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래 바닥과 완벽하게 밀착되어 있는게 아니예요

약간 '오뚜기식'이라고 해야 할까요?

중심이 아랫부분 가운데에 잡혀있어요

 

설명서에 적혀져있는 설명을 보자면,

'지렛대원리'에 의해 등받이가 허리를 자연스럽게 밀어주어서

바른자세로 만들어주고,

또한 엉덩이가 올라가며 몸이 받는 압력을 분산시켜

각 부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적혀 있네요  :)

 

의자에 앉게되면

허리부분이 자연스럽게

앞으로 기울게 되서 허리를 눌러주게 되는것이죠 :)


 

블루는 색상에 좀 맞게 차에다..ㅎㅎ

 

 

바로 효과를 느낀다고 하면 거짓말 같겠지만

어제 오늘 이틀간 운전하고, 

지금도 책상에 앉아서 글을 작성하는중에는 허리가 덜아프기도 했어요

 

그 이유가 제가 신경써서 허리를 세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요추부분을 밀어 세워주기 때문에 그렇게 되는것같아요

다리모양도 '쩍.벌.남. 모드'가 아니라

'공손모드'로 해야 엉덩이도 안아파요 ㅋㅋㅋ 

그것만해도 허리에 압력이 많이 줄어들게 되는 효과가 있네요ㅎㅎㅎ

 

더 열심히 사용 해봐야겠어요 ㅎㅎ


 

이상으로,

 

"

에이블루 커블체어 자세교정 좌식의자

"

 

'내돈내산'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