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스타벅스크리스마스시즌1 20 ss 홀리데이 레드 콩코드 텀블러 473ml(20 ss holyday concord red tumbler 473m)

Sheeyou어게인 2020. 11. 4. 11:46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지난시간에 이어서 '두번째 텀블러 리뷰' 입니다

 

지난시간에는'스타벅스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를 리뷰했더랬죠ㅎㅎ

아래에 링크 걸어둘께요 :)

 

'내돈내산' - 스타벅스크리스마스시즌1 20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355ml (20ss white newport tumbler 355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랜만에 돌아온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사은품으로 올해 코로나19 마저 무시했던 그 서머레디백을 출시하여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그 브랜드// 별다방 '스타벅스'

sheeyouagain.tistory.com

 

사은품으로 올해 코로나19 마저 무시했던 그 서머레디백을 출시하여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그 브랜드//

별다방 '스타벅스' 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출시된

 

"

스타벅스 20 ss 홀리데이 레드 콩코드 텀블러 473ml

"

 

리뷰하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공홈에 있는 사진이예요

 

와,, 이쁘네요..ㅎㅎ

처음에 이 모양과 색감에 반해서 

매번 나올때마다 구매하고 싶은 욕구를 참고 참고 하다가

서머시즌에 이어 올해 두번째 콩코드네요

 

매 시즌 없어서 못사는 제품중에 하나라고 그러시더라구요

매장에 일하시는 분께서,,ㅎㅎ

 

이중에서 딱 몇가지 더 사고 싶었지만... 시즌2를 기다리며 참네요

선물용으로도 몇개 더 구입하려다가..

아 올해는 참자,,ㅋㅋ

(겨울에 돈쓸데가 왜케 많은건지...ㅜ)

 

특이한 모습의 뚜껑이예요

뚜껑,, 엄청 뻑뻑해요ㅎㅎ

물론, 잘 안열리는게 장점으로 볼수 있어요

하지만, 자꾸 열었다 닫았다하면

플라스틱 특성상 늘어나고 할것같긴해요

그래도 '와 이정도면 가방에다 넣고도 절대 열릴리는 없겠다'

하는 생각이 들만큼 뻑뻑합니다 (강추ㅋㅋㅋ)

제가 텀블러를 고르는 기준

디자인, 용량, 편리성, 보온성이예요

 

첫번째로,

디자인은 뭐 다들 개인취향이라 제눈에만 이쁘면되죠

중요한건 뭐다? 이뻐야 된다...ㅋㅋㅋ

 

입구부분이예요 왼쪽 위에 숨구멍도 있네요 ㅎㅎ 

두번째로는,

용량인데

대체로 큰걸 좋아해요

물을 많이 마시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용량이 큰게 좋아요

그래서 가지고 있는 텀블러 대부분이 500ml가 넘죠

(뉴포트 텀블러 다음으로 큰사이즈가 되겠네요)

 

이 녀석은, 473ml...

제 기준에선 적은용량이라 구입을 고민하기도 했어요

근데 이번엔,, 다른이유없이,, 갖고싶다,,로 결정했,,,ㅇㅡㅁ,,,

(하,,,뉴포트는 이유라도 장황했지,,,)

 

내부 재질은 역시 스테인리스//

세번째가,

편리성이죠

크기가 그다지 크지 않아서

휴대하기도 딱히 불편함이 없는 크기예요

다만, 겨울에 손으로 들고다니기에는 무리가 좀 있는 크기구요

평소에는, 가방에 넣고 다니시거나

차량에 비치하고 다니시면 좋을것같네요

안에는 역시 음료쿠폰까지 뙇//

 음료쿠폰은 보시다시피

모든사이즈

네, 모.든.사.이.즈.

그래요 모든사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 음료를 마실수 있는 쿠폰이예요

가장 크고, 가장 비싼 음료를 드셔도 된다는 쿠폰입니다 ;)

뒤에 보이는 배경,,ㅋㅋㅋ 네 그거 맞아요

뉴포트 텀블러355ml콩코드473ml의 크기 차이는 이정도 나네요

뒤에있는건 다 아시는 그.거.(레디백) 맞구요ㅋㅋㅋ(얘도 곧 리뷰를,, ;) )

두 텀블러가 많이 차이가 나진 않지만

보시고 기준에 맞게 판단하시면 될듯해요

 

 

뒷면에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잘좀붙여주지..어차피 뗄거지만 ㅋㅋㅋ)

가격은,

33,000원으로 책정이 되어있어요 ;)

뉴포트텀블러(32,000원)1000원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요

디자인, 용량편리성에서 뉴포트가 더 높은 점수를 받았나 싶은,,

 

보온병을 찾아보지 않고

바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이 금액이면 스타벅스가 아닌 다른 브랜드들

구입하시는 것도 고려해볼만해요

 

스타벅스라는 브랜드 가치까지 같이 가질수 있는 것 때문에

스타벅스로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하거든요ㅋㅋㅋ

같은 티셔츠라도 가슴팍에 어떤브랜드가 있냐에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 되어버리니까요

('소비는 감정'...ㅎㅎ)

 

다들 아시다시피 보온병 브랜드는

써모x, 스탠x 같은 여러가지 브랜드들이 많은데요 

제가 언급한 브랜드들 역시 

스타벅스와 콜라보(?)해서 스타벅스 이름표를 붙여서 나오는 경우가 있죠ㅎㅎ

 

'스타벅스 + 스탠x = 둘다가짐ㅋㅋㅋㅋ'

이처럼 기본 가격에 브랜드 가격까지 함께 매겨져 있는 금액이겠죠ㅎㅎ

그정도 생각하고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둥글둥글하게 손에 잘 감기는 디자인이네요 색감 진짜 잘뽑았어요 ㅎㅎ

여기까지 

 

"

스타벅스 20 ss 홀리데이 레드 콩코드 텀블러 473ml(20 ss holyday concord red tumbler 473m)

"

 

텀블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