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20 크리스마스 트래블 클러치(20 christmas travel cluch)

Sheeyou어게인 2020. 12. 3.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이번 시간은, '내돈내산'

 

"

20 크리스마스 트래블 클러치

(20 christmas travel cluch)

"

 

리뷰 하려고 해요 

그럼 시작합니다 :)

 

공홈에 있는 사진이예요

 

20.12.02.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가 시작 됬어요 :)

아니,, 왜 다 맘에 들게 나오죠..

올해 크리스마스시즌엔 지갑을 탈탈 털어가네요 ㅋㅋㅋ

 

 

'여행용 클러치'예요

지금이 코로나19만 아니었다면

여행객들이 많아지는 12월부터는 

아마 제일먼저 다 팔렸을 것 같은,, :)

 

뒷면에 주머니가 하나더//

모양새는,

직사각형 모양의 지갑형 스타일이예요

머릿쪽 부분에 손잡이가 달려서

들고다니기에도 좋을것같고

빨간색 리본으로, 포인트가 있어요 :)

(역시, 크리스마스 스타일ㅎㅎㅎ)

 

옆면은 지퍼로 되어있어요 :)

재질은,

'폴리에스터', '폴리염화비닐'인데요 

헝겊느낌 재질이라 

내부용량이 약간은 더 여유가 있을 것 같아요

아마 플라스틱 재질이었다면 여기서 끝났겠죠?

 

내부 모습이에요 :) 모양을 보호 하려고 스펀지와, 종이가 차있어요

색상은,

베이지색이라 

이염 오염의 염려는 좀 있겠네요 :)

 

 

내부를 보시면,

'왼쪽'으로는 지갑이예요

여권, 카드, 현금(종이) 를 보관할수 있는 지갑으로 되어있구요

 

'오른쪽'으로는 파우치에요

기내에서 필요한 간단한 세면도구들을 넣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비행기에서 내려서 교체해야 할 유심칩 등을 넣거나요

저는 아마 그렇게 사용 할 것 같아요ㅋㅋㅋㅋ

뭐 오른쪽 파우치야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 

그리고 '가운데'펜꽂이 까지 되어있어서 

이번에 구입한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미니)'가 들어가는지 확인해봤는데,,

거기까진 안들어가더군요... 아쉽 ㅠ

들어간다면 파우치 크기가 더 커져야 겠지만요ㅎㅎ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미니)

안녕하세요 SH입니다 :) '내돈내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세 번째 시간이에요 (뭔 다이어리를 세 개나,,,ㅋㅋㅋ) 이번 시간은,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루틴 다이어리(미니) " 리뷰 시작할게요 :) '

sheeyouagain.tistory.com

 

 

가격은, 

18,000원으로 

스타벅스에서 이정도면,,

이라는 생각으로 구매했어요ㅋㅋㅋ

 

 

코로나19가 아니었다면,

고민하지 않고 구매를 했을 것 같은데

나중을 위해 미리 구매 했다고 생각하려구요ㅎㅎㅎ

(어차피,, 여권도 재발급 받아야하고,,)

 

 

이상으로,

 

"

20 크리스마스 트래블 클러치

"

 

리뷰를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