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크리스마스 산타백 머그 355ml(20 Christmas santabag mug 355ml)

Sheeyou어게인 2020. 12. 3. 2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이번 '내돈내산' 시간은

 

"

20 크리스마스 산타백 머그 355ml
(20 Christmas santabag mug 355ml)

 

"

 

리뷰 시작합니다 :)

 

산타할아버지만 없으면 복주머니인줄 알겠어요 :)

이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마지막 제품 리뷰가 되겠습니다요 ㅎㅎ

(아닐수도,,,ㅋㅋㅋㅋ)

첫번째는,
'오로라 블링 스터드 콜드컵
레드 블링 콜드컵 710ml'

 

'내돈내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오로라블링 스터드, 레드 블링 콜드컵 710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랜만에 '내돈내산' 시간으로 찾아뵙네요ㅎㅎ 오늘은, " 오로라 블링 스터드 콜드컵 레드 블링 콜드컵 710ml " 두가지를 리뷰 하려고 해요 재밌게 봐주세요:) 드디어// 기

sheeyouagain.tistory.com


두번째는,
'트래블 클러치'

 

'내돈내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20 크리스마스 트래블 클러치(20 christmas travel cluch)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이번 시간은, '내돈내산' " 20 크리스마스 트래블 클러치 (20 christmas travel cluch) " 리뷰 하려고 해요 그럼 시작합니다 :) 20.12.02.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가 시작 됬어요 :

sheeyouagain.tistory.com


세번째는,
'20 크리스마스 SS JNM 보온병 480ml'

 

'내돈내산'-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20크리스마스 SS JNM 보온병 480ml (20 Christmas SS JNM thermos 480)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이번 리뷰 할 제품은 " 20 크리스마스 SS JNM 보온병 480ml (20 Christmas SS JNM thermos 480ml) "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 리뷰 시작합니다:) '스타벅스 크..

sheeyouagain.tistory.com


그리고, 마지막으로
'20 크리스마스 산타백 머그 355ml' 까지//
(리뷰하느라 힘이 쫙...ㅋㅋㅋ)

그럼 시작합니다 :)

크리스마스네 크리스마스야//

아기자기 하네요 :)

 산타할아버지 보단

산타꼬맹이가 더 어울리는것같죠?ㅎㅎ

 

'산타꼬맹이'를 만든

난이도가 쉽지 않았겠어요ㅋㅋ

(산타꼬맹이 다치지 않게 조심조심..)

네, 솔직히 말할께요

얘는 뽐뿌예요...ㅋㅋㅋㅋ

단지 이뻐서,, just cutie,,, 

어쩜,, 저 위치에 뙇!!

입을대는 부분이 약간 안쪽으로 오목하게 들어가 있어서
뜨거운 음료를 마실때

많은 양이 흘러나오지 않을듯해서 좋을듯하네요

 

겉보기와 같이 안쪽도 오목하게 들어가 있어요 

용량은, 355ml

스타벅스 사이즈 기준 '톨(tall)'이 되겠네요:)

겨울에 밖에 눈오는거 보면서

포스팅하면서 커피한잔하면,,,

와 생각만해도 굿ㅎㅎㅎ  

 

뒷모습,,, 큭 심장이...

 가격 22,000원으로
머그잔 치고는,,,비싼가요?

(안사봐서 잘,,)

 

소장용으로 보자면,

22,000원정도는 줘도 되는듯 해요 :)

 

오로라, 레드 블링 텀블러(지압 텀블러)와 함께 ㅋㅋ

이번 크리스마스에 

'크리스마스 산타백 머그잔'

홈카페에서 분위기를 내보는건 어떠세요?

 

이상으로, 

 

"

20 크리스마스 산타백 머그 355ml
(20 Christmas santabag mug 355ml)

"

 

리뷰를 마칩니다 :)

 

 

"저의 리뷰가 즐거우셨다면,
공감&댓글 구독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