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프로모션&이벤트/폴더블 크로스백 블랙

Sheeyou어게인 2020. 12. 14. 12:08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내돈내산'이예요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프로모션&이벤트' 

 

"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Folderble Cross Bag)

"

 

이 프로모션&이벤트도 얼마 남지 않았길래,,ㅎㅎㅎ

 

 

예전에 '폴더블 크로스백 - 크림' 을 리뷰했었어요 

보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타고 보시면될것같네요 :)

 

'니돈니산' - 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프로모션&이벤트/폴더블 크로스백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니돈니산' 시간이예요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프로모션&이벤트' 핫//한데요ㅎㅎ 이번엔, " 폴더블 크로스백 (Folderble Cross Bag) " 리뷰하려고 해요 재밌게 봐주

sheeyouagain.tistory.com

이번에도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포스팅 시작할께요:)

 

 

'RAWROW + STARBUCKS'

'RAWROW' 'STARBUCKS'콜라보해서 만든 제품이예요 

'RAWROW''트립웨어 전문 브랜드' 예요 

아시는분들에게는 익숙한 브랜드라고 하시더라구요 :)

 

 

저는 '플래너'도 있고 필요한건 따로 없는데

'프리퀀시'를 다 모아버려서

더이상 가지고 싶은 것도 없는데

그냥 갖고나 있어보자해서 하나 교환했어요 ㅎㅎ

(아마,, 막둥이에게 가지 않을까..하는..ㅋㅋ)

 

 

'전면부''내부모습'인데요 

아래에 네모로 되어있는거 보이시죠?ㅎㅎ

저건 '자석'이예요

'폴더블' 이라는 이름처럼 

접어서 사용을 하기도 해요 그때 고정하는 용도로 사용되요 :) 

 

 

'색상'은,

'블랙', '네이비', '크림' 세가지 색상으로 나왔어요:)

 

'재질'은,

겉감, '재생 폴리에스터'

안감, '폴리에스터' 로 이루어져 있어요

 

겉감에 보이는 '재생'이란 단어 보이시죠?ㅎㅎ

눈치채신 분들이 계시겠죠? :)

네, 맞아요 '사용된 페트병을 재활용'해서 만든 가방이예요//

 

요즘은, 친환경이 대세죠:)

함께 이벤트 중인 플래너재활용한 제품이라고 해요

 

실측 사이즈는,

오픈시, 가로23cmx 세로42cm

접었을때, 가로23cm x 세로15cm

스트랩길이, 162cm x 폭1.5cm

 

위 사진은, 다 펼쳤을 때의 모습이예요ㅎㅎ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 크로스백 모습이죠?

크기는 아이패드, 갤럭시탭 같은 태블릿pc 까지는 들어가요//

 

 

그리고, 가방을 접었을 때는, 

현재 함께 '프로모션&이벤트'를 하고 있는 '플래너'가 들어갈 사이즈예요

물론, 사용하시고자하시는 분의 용도에 따라 사용하시면 될것같아요 ;)

 

 

폴더블 크로스백의 접는방법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링크 걸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

 

그리고, 

함께 이벤트중인 '플래너 포스팅'도 같이 걸어드릴께요 :)

 

1. 아르마니 노트키퍼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아르마니 노트키퍼 /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매년마다 하니씩 구매 하게 되는 플래너 중에서도 이번엔,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노트키퍼 아르마니 (2021 STARBUCKS PLANNER - NOTE KEEPER ARMANI) " 리뷰..

sheeyouagain.tistory.com

2. 핸디 스케쥴러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핸디 스케쥴러 /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두번째 시간이예요 이번엔,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핸디 스케줄러(그린) " 리뷰시작합니다 :) 연말마다 빼놓을수 없는 플래너 & 다이어

sheeyouagain.tistory.com

3. 루틴 다이어리 미니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미니)

안녕하세요 SH입니다 :) '내돈내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세 번째 시간이에요 (뭔 다이어리를 세 개나,,,ㅋㅋㅋ) 이번 시간은,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루틴 다이어리(미니) " 리뷰 시작할게요 :) '

sheeyouagain.tistory.com

 

여기까지,

"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Folderble Cross Bag)

"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