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스탠딩 스케쥴러 / 다이어리

Sheeyou어게인 2020. 12. 18. 21:57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드디어 마지막//

 

'스타벅스 스케쥴러 그랜드슬램을 달성' 해씁니다아아아///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스탠딩 스케쥴러(화이트)

(2021 STARBUCKS PLANNER - STANDING SCHEDULER)

"

 

 

포스팅 시작 합니다 :)

 

앞면이예요 계산기와 함께:)

 

먼저, '구성품'을 볼까요

'스탠딩 스케쥴러'에만 함께 주는 '계산기 & 자'

유일하게 이 모델에만 같이줘요ㅎㅎ

 

'1217'보이시나요?

원래는 어제 12월 17일에 포스팅 하려고 했었는데말이죠...ㅋㅋ

 

뒷면과 윗면 

재질은,

재생원단을 사용했구요 

그래서 약간 '벨벳느낌'의 천으로 되어있는 표지예요

(겨울에 조금이라도 따뜻하려나,,,ㅋㅋ)

 

 

윗면 사진을 보시면, 

다른 스케쥴러와는 다르게 이 친구는 '책갈피 끈'이 없어요 :)

아마 세워놓고 사용하는 용도가 더 크기 때문일까요?ㅎㅎ

 

오,, 아이패드같은,,,ㅋㅋㅋㅋ

 

'스탠딩 스케쥴러'만의 특징이죠

이름처럼 세워놓을수가 있어요//

그래서인지 

스텐딩 스케쥴러는 다른스케쥴러와는 다르게 

'가로형 스케쥴러'예요

 

'휴가',, 지금필요한말,,ㅋㅋ '미팅'은 저리가 훠이훠이

 

 

휴식 좋죠..ㅎㅎ 

 

개인정보를 적는 곳이구요 :)

 

 

앞부분에 있는 '21년 전체 달력' 모습이예요

 

스케쥴러답게

위에 달력으로 '일정을 확인'하고, 아래에 '해야할 일'을 적을수 있어요

'주간별'로도 적을수 있기 때문에

스케쥴을 '잘 짜놓으시는 분들'은 이 스케쥴러가 편할것같아요 :)

 

 

아랫부분에 '계산기'

이뻐보이려고 한게 아니라 '고정'하려고 한 거예요

안그러면 자꾸 펄럭거리고 그러거든요(단점,,ㅋㅋ) 

 

 

'세워지는것 치고는, 세워놓고 쓰기엔 불편하다'라는

감상 정도가 되겠네요 ㅎㅎ

 

 

물론, 

이친구도 '쿠폰'이 들어있죠

 

하지만//

'기간'내년 1월부터예요 들고가서 달라고 하지마세요,,

아직 21년이 되려면 12일이나 남았잖아요...ㅋㅋ

챙피당해요...ㅋㅋㅋ

 

 

여태까지 구입한 스케쥴러를 비교해보자면,

 

'전체적인 구성'은, '아르마니 노트키퍼'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아르마니 노트키퍼 /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매년마다 하니씩 구매 하게 되는 플래너 중에서도 이번엔,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노트키퍼 아르마니 (2021 STARBUCKS PLANNER - NOTE KEEPER ARMANI) " 리뷰..

sheeyouagain.tistory.com

 

'데일리'를 사용하시면, '핸디 스케쥴러'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핸디 스케쥴러 /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두번째 시간이예요 이번엔,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핸디 스케줄러(그린) " 리뷰시작합니다 :) 연말마다 빼놓을수 없는 플래너 & 다이어

sheeyouagain.tistory.com

 

매일매일 '루틴대로'// '휴대성'까지 원한다 하시면, 

'루틴 다이어리 미니'

 

 

'내돈내산' - '21년도 플래너'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미니)

안녕하세요 SH입니다 :) '내돈내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세 번째 시간이에요 (뭔 다이어리를 세 개나,,,ㅋㅋㅋ) 이번 시간은,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루틴 다이어리(미니) " 리뷰 시작할게요 :) '

sheeyouagain.tistory.com

 

이렇게 본인의 '삶의 패턴과 용도'에 따라 사용하시면 될것같아요 :)

 

저같은경우는 '루틴다이어리''주 다이어리'로 사용할 예정이예요ㅎㅎ

제 패턴에 맞거든요//

 

 

그리고 아르마니, 스탠딩 스케쥴러는 거의 없어서 

이 두가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얼릉 가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ㅎㅎ

 

 

 

이상으로,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 스탠딩 스케쥴러(화이트)

(2021 STARBUCKS PLANNER - STANDING SCHEDULER)

"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