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베스킨라빈스 홀리데이 위드 히든큐브 & 월리 롤링폴딩 카트 L

Sheeyou어게인 2020. 12. 29. 22:54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홀리데이 위드 히든큐브 & 월리 롤링폴딩 카트L"

 

포스팅 하려고해요 :)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중인

베스킨라빈스에 다녀왔어요 ㅎㅎ

(25일에 구매했지만,,이제서야 포스팅 올리는,,,ㅎㅎ)

 

 

아이스크림 케익 구매시,

캠핑 폴딩 카트를 

L : 8,900원

M : 6,900원

에 추가로 구입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

 

이거 살려고 인터넷에도 찾아보니 

사전예약판매를 했었더라구요,,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도,,ㅎㅎ)

 

 

구입한 케익은,

'홀리데이 위드 히든큐브'

작은 큐브모양이라 먹기가 편해요:) 

맨아래만 플라스틱이고 2층,3층은 초콜릿이예요//

 

가격은, 

29,000원이예요 ;)

 

 

'월리'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ㅎㅎ

초등학교 시절 유행했던 만화였었는데 말이죠,,

그때는 만화에서 잠깐 보여주는 화면을 보고

월리를 찾으려고 티비 가까이가서 봤던생각이,,ㅎㅎ

도 나왔었었죠ㅋㅋㅋ

 

안녕?!ㅋㅋ

 

아이스크림먹다가 속았다는,,,

1칸에 9개씩 3줄

'9x3' 당연히 27개인 줄 알고 있었는데

아이스크림 안쪽

2개의 아이스크림이 더 들어갈 자리에 숨어있었던 월리!!

 

오~컨셉 좋은데??

이래야 월리지//

 

 

 

아이스크림을 냠냠했으니

이제, '월리 롤링폴딩 카트'를 볼까요 :)

 

 

저는 L(라지)사이즈로 구입을 했어요ㅎㅎ

캠핑을 가든 뭐를 하든

작은것보다는 큰 것이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죠 :)

 

 

그리고, 또 L를 구입한 이유

색상때문도 있는데요

 

'월리의 옷' 레드&화이트였기 때문이예요

저는,,컬러마케팅에 민감하거든요,,ㅎㅎ

 

그래서 S보다는 L로 선택을 했어요 :)

 

 

'설명서'를 한번 훑어보고 후다닥ㅎㅎ

뭐, 사실 보실 필요는 없어요

다른 폴딩카트들이랑 특별히 다른점은 없거든요:)

 

 

'사이즈'

420mm X 380mm X 405mm

 

 

'무게'

2.85kg

 

오우 거의 3kg 가까이 나가네요ㅎㅎ

사실 묵직하긴 해요 :)

거의 끌고다닐 용도라

튼튼하고 많이 들어가기만 하면 장땡//

 

 

확실히 다 펴놓으니 크긴 크네요 무겁기도 하구요,,

 

캠핑용도로 사용하시다가도

요즘은, 마트에서 봉투를 주지 않기 때문에 

시장바구니로 사용해도 될듯해요 :)

뭐든, 용도에 맞게ㅎㅎ

 

 

올해는 의도치 않게 캠핑용품만 자꾸 생기네요 ㅎㅎ

 

내년에는,

날이 따뜻해지고, 코로나19도 종식되면 열심히 돌아다녀보려구요 :)

코로나19가 끝나는 그날까지 홧팅//

 

 

이상으로,

"홀리데이 위드 히든큐브 & 월리 롤링폴딩 카트L"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