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 20크리스마스 SS JNM 보온병 480ml (20 Christmas SS JNM thermos 480)

Sheeyou어게인 2020. 12. 3. 14:53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내돈내산' 시간이예요

 

이번 리뷰 할 제품은

 

"

20 크리스마스 SS JNM 보온병 480ml

(20 Christmas SS JNM thermos 480ml)

"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

리뷰 시작합니다:)

 

공홈에 있는 사진이예요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2'시작되었어요

크리스마스시즌 답게 바디색상'흰색'으로 하고

리드 오프너 부분을 '빨강색'으로 포인트를 뙇//

(누가봐도 크리스마스시즌ㅋㅋㅋ)

 

 

진열대에 있는거 다 사고 싶다,,,ㅋㅋㅋㅋ

 

이번 '크리스마스시즌2'에 나온 제품들이랍니다

사고 싶은게 몇개 더 있지만,, 참아야겠죠,,

(점점 소비가 감정성소비로 바뀌어가는듯,,,)

 

 

전체 샷//

 

이번 제품은 써모스(thermos)와 콜라보를 한 제품이에요

스타벅스는 써모스 제품이 상당히 많죠

(스탠리만큼이나 많은듯,,ㅋㅋ)

 

저도 큰용량으로 하나 가지고 있는데 

이미 만신창이가 되어가고있어서

리뷰를 하기에는 조금 부끄러운,,,ㅜ

 

 

 

'써모스'는 딱 보면

'아 저 제품 써모스'구나 하는 특징이 있는데요  

어디 한번 같이 살펴보실까요 :)

 

'써모스의 특징'중에 하나는

리드부분에 있죠 

리드오프너가 있구요

분리형의 고무패킹,

분리형의 음용구 까지

 

'디자인'은 제각각이더라도 

제가 본 써모스의 대부분의 보온병 모델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

 

 

오픈을 해보시면,

리드 윗부분고무패킹처리로 

음료가 새지 않게끔해주구요 

음료가 새지 않게 해주는 것 뿐아니라

보온, 보냉에도 탁월한 역할을 한다고 해요 :)

 

음용구 부분은,

음료가 나오는 곳이 크게 있고

바로 위에 음료가 잘 나오게 해주는 공기구멍이 있죠

그리고 깔끔한 세척을 위해 저게 다 분리가 되요 :) 

 

 

 

다른텀블러들은 세척이 힘든 부분들이 있는데 

써모스는 가장 중요한 음용구 부분

분리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 할 수 있어요 

 

 한편으로는,

귀찮을수도 있지만,,

'청결한 쪽을 선택'하겠습니다 :)

 

'보온,보냉'2시간정도로 

사실 그렇게 긴 시간 보온,보냉 되는건 아니에요 

이 점은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해요 :)

 

 

 

가격은, 44,000원으로 

'보온병 라인'은 

'텀블러라인'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예요

아무래도 용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렇겠죠?

그래도, '크리스마스시즌1에 출시' 됬었던

'스탠리 라인'보다는 사이즈도 작아서 그런지 더 저렴하네요

 

'니돈니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1' 20 SS 스탠리 홀리데이 보온병( 20SS Stanley holiday vacuum 500m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니돈니산' 첫번째 시간이예요// (네,내돈내산을 니돈니산으로 바꿨어요...ㅋㅋㅋ) '니가니돈으로산거'... 제거 살때 친구가 같이 구입한거예요ㅎㅎㅎ 요즘에 계속 텀블러

sheeyouagain.tistory.com

 

'니돈니산'-'크리스마스시즌1' 20 SS 스탠리 통가 보온병 710ml(20 SS Stanley tonga vacuum)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니돈니산' 시간이예요 이번엔 친구가 구매한 텀블러를 리뷰 하려고 해요 전에 리뷰한 '스타벅스 20SS 스탠리 홀리데이 보온병 500ml ( 20SS Stanley holiday vacuum 500ml)' 과 함께

sheeyouagain.tistory.com

이상으로,

 

"

20 크리스마스 SS JNM 보온병 480ml

(20 Christmas SS JNM thermos 480ml)

"

 

리뷰를 모두 마칩니다 :)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