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 무중력의자 / 클레어마망 리클라이너 체어

Sheeyou어게인 2021. 4. 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클레어마망 리클라이너 체어"

 

포스팅 하려고 해요 ;)

 

 

 

「클레어마망 리클라이너 체어」 정보

 

낮잠을 좋아하는 저에게 선물을 하나 해줬어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클레어마망 리클라이너 체어」 라는 제품이예요//

 

이 제품은 '무중력의자'라고도 불리는 의자인데요 :)

캠핑의자로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예요ㅎㅎ

 

'구입처'네x버 쇼핑에서 구입을 했구요 

상품평이 3천개가 넘길래 그걸보고 믿고 구매했네요 

처음에 검색을 했을 때 리클라이너 체어를 파는 쇼핑몰이 정말 많은데요 다른데는 쿠션이 품절이 된 경우가 많아서 쿠션까지 포함되어있는 클레어마망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

 

 

「클레어마망 리클라이너 체어」는 

고강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200kg까지 버틸 수 있고, 튼튼한 파워스트림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ㅎㅎ

체중이 많이 나가시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이겠네요 :)

 

'각도'

90도~150도까지 각도조절이 가능해요//

이정도 각도까지 가능해서 의자에 앉아있으면 뜨는 느끼게 되려나요?

그래서 무중력의자라고 하는지 싶기도 하네요ㅎㅎ

 

 

'구성품'은,

리클라이너 체어 본체, 바디쿠션, 헤드쿠션, 서브테이블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

다른 제품들은 쿠션이 품절되어있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쿠션이 있는 제품을 고르느라 선택이 조금 오래 걸렸어요

 

여름에만 사용할 것 같으면 바디쿠션이 필요가 없을텐데 

저는 한여름이 되기 전까지 봄,가을,겨울은 쿠션을 깔고 있을것 같네요ㅎㅎ

촉감도 너무 좋아서,, 요즘 아주 잘 기대어 있답니다,,ㅎㅎ

 

 

'크기'

접었을때의 크기가, 

93cmX65cmX13cm로

1미터도 되지 않기 때문에 휴대성 면으로는 충분할 것같아요ㅎㅎ

 

펼쳤을때의 크기는,

161cmX65cmX86cm(머리쪽) 으로 사이즈가 나왔어요 :)

키가 크신 분들에게는 약간 다리나 머리가 더 빠질 수도 있어서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기도 하는 크기네요ㅎㅎ

참고로 저의 키는 178cm랍니다ㅎㅎ 참고 하세요//

 

 

펼쳤을 때의 모습이에요 

사용법이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어요 :)

의자에 달려있는 천은 폴리에스터 재질

우리 어렸을 때 동네에 있던 '방방이'라고 아시나요?! 덤블링 운동하는?! '트램블린'의 느낌이더군요ㅎㅎ 

조금만 더 넓었다면,,저 위를 뛸 수 있으려나...?ㅎㅎ

(진짜 그 재질인가,,ㅋㅋ)

 

잘 보시면 바닥이 비추어 보이시죠?

여름엔 정말 시원할듯 해요ㅎㅎ

캠핑하러가면,, 모기에 잘 뜯기지 않을까 걱정되긴 하네요ㅋㅋㅋ

(어우 모기 딱 시러,,,)

 

 

'설명서'를 안보면 섭섭하니까 설명서도 한번 읽어보도록 하죠 :)

 

① 의자를 펴고 접는방법

1. 잠금장치를 열고 등받이와 손잡이 부분을 화살표 방향으로 젖혀줍니다.(손잡이 부분을 아래로 누르면 쉽게 펼쳐집니다.)

2. 펼쳐진 상태로 만듭니다 

3. 등받이를 앉아 있는 형태로 세워줍니다.

4. 의자 안쪽으로 깊숙히 앉아 손은 팔받침대에 올리고 발은 발받침대에 올린 후 앞쪽으로 서서히 밀어 누워줍니다.

5. 기울기고정락을 그림과 같이 젖혀주면 원하는 기울기로 고정이 됩니다.

사실 이건 설명을 보지 않아도 다 하실 수 있을 건데요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기울기고정이네요ㅎㅎ

이 기능으로 편한 각도로 잘 쉬고 있어요//

 

② 거치대 사용법

리클라이너 체어 프레임측면에 휴대폰/텀블러 거치대를 장착합니다.

이거이거 이게 정말 좋아요ㅎㅎ

쉴때 스마트폰까지 놓을 수 있고 텀블러까지 놓을 수 있어서요 

캠핑가서 아주 잘 사용할 것 같은데 전 실내에서도 너무나도 잘 사용 하고 있어요//ㅋㅋ 꿀 장비

 

③의자 접는법

팔 받침대를 잡고 몸을 앞쪽으로 당겨 등받이가 세워지면 팔 받침대를 화살표 방향으로 접어주고 발 받침대를 접어줍니다.

 

이렇게 잘 따라하시면

오랫동안 잘 사용하실 것 같네요 :)

 

 

접이식이기 때문에 접었다가 펼쳤다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

헤드쿠션을 머릿쪽에 사용하셔도 되고 저는 더 내려서 허리쪽에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허리를 못받쳐 주는 것 같아서요ㅎㅎ 

허리가 좀 안좋으신 분들에게는 약간 불편함을 느끼실 것 같네요 

제가그래요,,,ㅋㅋ 엉덩이가 무거워서 그런지 엉덩이 쪽에 피쏠리는 느낌이,,ㅋㅋ

그래서 허리쪽까지 내려서 허리쿠션으로 사용중이예요

 

 

 

「클레어마망 리클라이너 체어」 한달 사용후기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은근 불편했었어요ㅎㅎ

헤드쿠션을 목에다 대고 자는데도 오히려 목이 더 뻣뻣해지는 것 같은 불편함이 있었거든요 

때마침 허리가 불편해지길래 허리쿠션으로 사용하니 훨씬 좀 더 편함을 느끼고 있어요

그래서 요즘에는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휴식을 취한 후에 몸이 약간이라도 개운하면 되기 때문에 잠깐잠깐 쉴 때 크으,, 쵝오//

이걸 집에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는데 

음,, 저라면 너무 잘 사용할듯 싶어요

책 읽을때 너무 좋더라구요 팔 받침대가 조금만 더 높았더라면 하는 바람은 좀 있긴해요 

책이든 스마트폰이든 오래 들고 있으면 팔아파,,,ㅋㅋㅋ

 

그리고,

리클라이너 체어를 구매를 고민 하시는 분들은 꼭 바디,헤드쿠션이 있는 것을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사계절 모두 사용하기에 꿀템 이예요//

 

 

이상으로, 

 

"클레어마망 리클라이너 체어"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