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IT생활정보 』

'IT생활정보' - 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지급액 차감 & 금액확인방법

Sheeyou어게인 2020. 12. 10. 15:0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연이어, 'IT생활정보'로 찾아 뵙게 되네요

 

"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지급액 차감 & 금액확인방법" 

 

저처럼 '무효트래픽'으로 인해서 '지급액이 차감'되시는 경우가 있으실거예요 

'도대체 얼마나 차감될까?' 라는 궁금증을 가졌죠

 

왜냐하면, 제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다 내려간지 3일도 채 안됬었으니까요 

'그때 얻었던 수익이 다 무효트래픽으로 잡히는거아니야?' 라는 불안감을 가지고 있었어서..(초보의마음,,,ㅋㅋㅋ)

 

뭐 사실 한편으로는,,

'아, 이런경우도 있을수도 있겠구나 잘배웠으니 교육비라고 치고 담부터 신경써서 잘 해보자' 라고 생각하고 그 이후로도 꾸준히 포스팅을 했거든요ㅎㅎ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일 생기겠죠 ㅎㅎㅎ)

 

그래서 저와 같은 분들이 계실까바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지급액 차감'에 대한 포스팅을 합니다 :)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1. 애드센스 로그인 홈 → 메뉴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하구요

'홈' 화면에서 가로로 세줄이 그어져 있는 '메뉴'란을 클릭합니다 :)

 

 

2. 메뉴 → 지급

 

'메뉴'에서 '지급'으로 들어가요

 

 

3. 지급 → 거래 → 거래보기

 

 

'지급'으로 들어가셨으면 이렇게 창이 여러개가 떠요 

그중에 '거래' 창 안에 있는 '거래보기'로 들어갑니다 :)

 

 

4.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수익 감소 확인

 

 

저는 지난 11월 9일에 '무효트래픽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11월로 초점을 맞춰서 확인을 했어요 

 

보시게되면,

'2020년 11월 1일~30일'

'무효트래픽 -콘텐츠용 애드센스'

'-US$4.77' 이라고 적혀있네요ㅎㅎㅎ

(계산은 정확히...ㅋㅋㅋ)

무효트래픽으로 인해 금액이 차감(마이너스) 된 부분을 이렇게 확인 할 수 있어요

 

월 초가 되면, 지난 한달을 정산해서 위와같이 확인해 보실수가 있어요 

 

물론 저처럼 '무효트래픽'이 되시면 안되지만,

되신다면 얼만큼의 '지급액이 차감되었는지 참고'하시면 되세요 :)

 

항상 경험을 기초로하는 포스팅//

SH였습니다 :)

 

이상으로,

 

"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지급액 차감 & 금액확인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구독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