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IT생활정보 』

'IT생활정보'- 1일1포스팅 실패 / 티스토리 공개 발행글 최대 15개까지?!

Sheeyou어게인 2020. 12. 17. 06:24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IT생활정보' 로 찾아왔어요 

 

"1일1포스팅 실패?! / 티스토리 공개 발행글 최대 15개까지?!"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

 

 

 

 

 

저의 목표는, 

1일 1포스팅이었어요 

하지만, 12월 16일 수요일 그 기록이 '메인블로그'에서 공개적으로는 깨지게 되는 날이 되었네요 ㅠ -ㅠ 

 

네 자주 놀러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오늘 글을 올리지 않았습니다//ㅎㅎ

 

서브 블로그에서 준비해놨었던 글을 한번에 올리다보니, 저 위에 메세지가 뜨더군요 

아직도 10개가 넘게 남았는데 말이죠...ㅠ -ㅠ 

 

그래서, '에이 오늘다 못올리겠네' 포기를 하고

'메인블로그'로 넘어와서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을 정리하고 완료를 눌렀는데

왠걸,,,

'하루에 새롭게 공개 발행할 수 있는 글은 최대 15개 까지 입니다.'

두둥..

 

'아니 왜? 나 여기서 처음으로 올렸는데?! 오류인가?' 또 해보고 또 해봐도...안되죠ㅋㅋㅋ

 

그런데, 이 메세지가 왜 떳는지 생각해보니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오늘부로 '서브 블로그를 오픈'해서 '이미 글을 15개를 채웠기 때문'인가봐요

아이디가 연동되서 한꺼번에 합산 되는건줄은 처음 알았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카톡 아이디도 두개'인데 따로따로 운영을 할 걸 그랬어요 ㅠ

(아,, 왜 이생각을 못했지,,ㅋㅋ)

 

어차피 그 업무에 맞는거라,, 관련 업무는 다 그쪽으로 옮겼는데 말이죠,,,ㅋㅋ (이런 ㅂㅂㅌㅇ...)

너무 블로그 글에만 집중해서 그랬나봐요 

 

서브 블로그도 '한달 전부터 준비'를 해오던거라서요

수정하고, 또 수정하고, 또또 수정하고,, (수정이랑 친해요 저,,,ㅋㅋㅋ)

 

미리 알고 있었다면 메인블로그에 먼저 글을 하나 올리고 준비를 했었을텐데 말이죠ㅎㅎ

 

저처럼 글을 한번에 올리려고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생각해서 

'이것도 소재다//' 라고 생각해서 바로 키보드를 두들기고 있어요ㅎㅎㅎ

(아,, 오늘 운동안나갔는뒙,,,ㅋㅋ)

 

지금 이 글도 17일에 올라가질 예정이예요

17일 0시에 걸어놓으려구요ㅋㅋㅋ

 

(예약도 발행이라고,, 예약도안되네요 ㅋㅋㅋ 그냥 12시 지나서 셀프로 하는걸로ㅋㅋ)

 

인증샷이라고 찍었지만,, 예약도 안되네요ㅋㅋㅋ

 

 

와,, 정말 생각해보면 저는 많은걸 다 경험해보는 것 같아요 

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고, 학교다닐 때 항상 먼저 맞는다 그랬는데,,ㅋㅋㅋㅋㅋ

아마, 블로그 처음시작하는 분들이 읽어봐야하는 내용에 있겠죠?

네, 저 그런거 잘 안읽,,,,어요,,,

'애드센스 광고게재제한'된것도 최근에 자세히 읽어봣어요,,,ㅋㅋㅋ

후,,정말이지,,ㅋㅋㅋ

솔직히 블로그 재밌네요ㅎㅎ

 

오늘은, 넷플릭스로 영화 하나 때리고 자야겠어요

이런날도 있는거죠 뭐ㅋㅋㅋ

 

 

여기까지, 

"1일1포스팅 실패 / 티스토리 공개 발행글 최대 15개까지?!"

포스팅을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