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 IT생활정보 』

'IT생활정보'-프로 크리에이트 리딤코드(ProCreate Redeem code) 구매방법

Sheeyou어게인 2021. 1. 8. 1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입니다 :)

 

오늘은 'IT생활정보'

 

"프로 크리에이트 리딤코드(ProCreate Redeem code) 구매방법"

 

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아이패드를 구입한 후로 

아이패드 관련해서 여러가지를 해보려고 하다보니까 정보들의 폭이 넓어지더라구요 :)

(이래서 사람은 여러가지를 경험해봐야해...ㅋㅋ)

 

프로 크리에이트에 관심을 갖게된 이유는,

블로그 썸네일을 쉽게 만들수 있다는 장점을 보고 단지 이거 하나만으로 구입을 했어요,,ㅋㅋ

아시겠지만 저의 블로그는 썸네일보다는 사진이 메인으로 되어있답니다ㅋㅋㅋ

썸네일보다 사진이 이쁘다 생각했기 때문에 썸네일에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 

전에 영상을 보다가 '아 이렇게도 응용이 가능하구나' 했던것에 꽂혀서 고민끝에 구매 결정을 했어요 :)

 

가격의 차이때문에 리딤코드(Redeem Code)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애플 앱스토어

'프로크리에이트(ProCreate)' 한국 스토어 가격은 12,000원

 

'리딤코드(Redeem Code)'가격은 8,000원

이 금액이 미국 기준의 가격이기 때문에 항상변동이 있다고 해요 

 

12월정도에 글 올리신 분들을보면 3000원대에도 구매를 하신걸로 보이더라구요,,

저도 그거 기다리려다가,,,

'에잇 그래도 내가 먼저 빨리빨리 사용해봐야 더 잘할수 있겠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구입을 했어요 ㅎㅎ

그래도 뭐 원가의 2/3가격이니까 이득이라면 이득일수는 있겠네요 :) 

 

 

다음에는 판매가 뜨지 않아서 

네이버'프로크리에이트 리딤코드'를 검색하면 가장 위에 판매가 되고 있는 목록들이 있어요 :)

 

 

구매 후에는 '메일''리딤코드(RedeemCode)'를 보내주는데요 

들어가면 '사용방법메뉴얼'도 같이 들어있어요 

 

잘 읽어보신 후에 똑같이 따라하시면 되는데 어려울건 없으실거예요ㅎㅎ

 

 

우선, '미국 앱스토어로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미국앱스토어 가입방법은 지난번에 포스팅해놨었어요

방법은 쉬우니까 금방 따라하실수 있으실거예요//

 

아래에 링크 걸어드릴께요 :)

 

'IT 생활정보'-애플 미국 계정 만들기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IT생활정보' "애플 미국 계정 만들기" 주제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미국 앱스토어'에는 한국앱스토어보다 '유료 어플 가격이 저렴'하고 '무료'인 어플들이 있

sheeyouagain.tistory.com

로그인을 마치셨으면,

'Redeem Gift Card or Code'터치해서 들어가세요 :)

 

 

그리고 위에 사진과 같이 

'Enter Code Manually'를 터치,,,가 아니라,,

이곳은 터치하는 곳이 아니예요ㅎㅎ

 

구매해서 메일로 받았던 'Redeem Code를 입력해주는 란'이예요 

이곳에다 'Redeem Code를 입력'해 주시면 되요 :)

 

 

그 다음은,

위의 사진처럼 입력해주시고 'Enter'를 눌러주세요 

(복사 + 붙여넣기가 편해요,,ㅎㅎ)

 

 

네, 위의 화면이 나오면 완료//ㅎㅎ

이제 배경으로 나가볼까요 :)

 

 

오,,, 잘되었네요ㅎㅎ

성공했어요//

 

 

용량이 상당히 컸던지라,, 

설치하는데 오래도 걸렸어요 

 

처음엔 멈춘줄알고 아이패드를 껏다가 다시켜기까지,,,ㅎㅎ

(울집의 Wi-Fi가 느린걸로,,,ㅋㅋㅋ)

 

 

아 그리고 구입하면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도 같이 하고 있어요 :)

여러가지 '팔렛트와 브러쉬'도 다 다운을 해서 보니 어느정도 구색이 갖춰진것같아요ㅎㅎ

 

그림의 소질이 거의 없는 저로선,,

이걸로 뭐를 할지도 잘 몰라서 '구입 희망 목록'에 없던 어플이긴해요 

그림보다는 프로크리에이트로 '블로그썸네일'을 만들어보려는 목적으로 구입을 한거예요

(자,, 이제 잘 만들어보자ㅋㅋㅋㅋ)

 

이 어플로 할 수 있는것들이 많다고 한 만큼 더 많이 도전 해봐야겠죠,,,

이제 저는,, 유튜브로 프로크리에이트 사용방법을 배우러갑니다,ㅋㅋㅋㅋ

 

 

여기까지, 

 

"프로크리에이트 리딤코드(ProCreate Redeem code) 구매방법"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