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스타벅스 허니 꿀벌 베어리스타 키체인(Honey bee bearista key chain)

Sheeyou어게인 2021. 1. 28. 2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

허니 꿀벌 베어리스타 키체인

(Honey bee bearista key chain)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1월 26일부터 스타벅스에서는

'밸런타인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죠//

 

이번MD는 제 스타일과는 약간 거리가 있어서

다 선물용으로만 구입을 했어요ㅎㅎ

 

 

이번 밸런타인 프로모션에 함께 구매한 제품은,

 

1. SS 허니 러브 콜드컵 532ml

 

'내돈내산'-21' 스타벅스 SS 허니 러브 콜드컵 532ml (SS Honey love cold cup 532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 21' 스타벅스 SS 허니 러브 콜드컵 (SS Honey love cold cup 532ml)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이예요 :)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필..

sheeyouagain.tistory.com

 

 

2. SS 달콤 핑크 캐시 텀블러 473ml

 

'내돈내산'-21' 스타벅스 SS 달콤 핑크 캐시 텀블러 473ml (SS Sweet pink cathy tumbler 473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 21' 스타벅스 SS 달콤 핑크 캐시 텀블러 473ml (SS Sweet pink cathy tumbler 473ml)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2021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으로 진행..

sheeyouagain.tistory.com

 

 

3. 큐피드 피규어 돔 콜드컵 473ml

 

'내돈내산'-21' 스타벅스 큐피드 피규어 돔 콜드컵 473ml (Cupid figure dome cold cup 473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 21' 스타벅스 큐피드 피규어 돔 콜드컵 (Cupid figure dome cold cup 473ml)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2021 밸런타인 프로모션'에 함께 진행중인 <큐피드 피규..

sheeyouagain.tistory.com

 

이로서 4번째 제품이 되겠네요ㅎㅎ

다른건 다 올렸는데 왜 이게 남아있었을까요,,ㅎㅎ

(요즘 너무 바쁘게 살고 있어요 ㅠㅠ)

 

 

이번제품은,

스타벅스의 마스코트 세이렌//

....이 아닌,, '베어리스타'예요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혔어요ㅎㅎ

이번엔 '벌(Bee)'이예요ㅎㅎ

('하트'를 들고 있는건 귀엽긴 하네요) 

같이 출시된 옆에있던 키체인은 '큐피드'였던,,ㅎㅎ

 

'키체인'은 처음 구입해봐요 :)

제가 사용하려고 몇번 구매 해볼까 했었는데

지금 가지고 있는게 있어서

딱히 필요성을 못느끼기도 하여,,ㅎㅎ

 

'크기'는,

한뼘도 안되는 크기예요ㅎㅎ

'키체인'으로 사용하기 보다

가방에 달고 다니는 크기로 더 적당할 것 같아요//

 

 

 

'재질'은,

일반적인 인형들과 비슷한 재질이예요ㅎㅎ

이게 '면'인지 '합성수지'인지는 잘,,,ㅎㅎ

날개부분만 '부직포'로 되어있네요

 

 

'제품설명서'에는

'This is not toy(이것은 장난감이 아니예요)'라고 적혀져 있어요 

장난감이 어떤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뭐든 잘 가지고 놀면

그게 장난감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1인,,ㅋㅋㅋ

 

'가격'은, 18,000원으로,

스타벅스 악세서리쪽은

대부분 이정도 가격으로 책정되있는 것 같아요 :)

 

 

같이 구입한 친구들과 한 컷,,ㅋㅋ

 

이번에도 많이 구입했네요 ㅎㅎ

다 선물이긴 하지만

그래도 베풀면 베푸는대로 돌아오겠죠//

 

이상으로, 

 

"

스타벅스 허니 꿀벌 베어리스타 키체인

(Honey bee bearista key chain) 

 "

 

리뷰를 모두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