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21' 스타벅스 큐피드 피규어 돔 콜드컵 473ml (Cupid figure dome cold cup 473ml)

Sheeyou어게인 2021. 1. 27. 1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

21' 스타벅스 큐피드 피규어 돔 콜드컵

(Cupid figure dome cold cup 473ml)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2021 밸런타인 프로모션'에 함께 진행중인

<큐피드 피규어 돔 콜드컵>이예요

 

이 제품의 포인트는, 

스타벅스의 캐릭터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가 있어요

설탕으로 만들어놓은것 같아서 먹고 싶게 생겼네요,,ㅋㅋㅋ

개인적으론 '관상용'이 더 이쁠듯한,,ㅋㅋ 

 

이번시즌에도 이쁜것들이 있지만

제가 이쁘게 보는것들은 잠시 내려놓고,,

선물용으로 골라 봤어요ㅎㅎ

(어느순간부터 선물은 다 텀블러,,ㅋㅋㅋ)

 

 

'2021 밸런타인 프로모션'은,

1월26일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보통 인기 있는 제품들은 첫날 아니면 없어서 

줄서기도 한다는,,ㅋㅋ 

(저는 잘 안서지만요,, 그 정도는 아님 ㅋㅋ)

 

 

'색상&재질'은,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 제품이예요

플라스틱 텀블러는 관리를 잘해야해요 

뜨거운 음료를 넣거나 하면,

변형이 이뤄지기 쉽기도 하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찬음료용'으로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내부&외부 모습'은,

여느 텀블러와 같이 '컵(cup)모양'으로 되어있구요

 

외부에 포인트가 하나 있죠?

하얀색으로 되어있는

손잡이부분의 '스타벅스 날개'가 있어요ㅎㅎ

보기에만 좋은 포인트가 아니라 날개 뒷편을 보시면,

'스트로우 고정대'가 있어요 :)

 

 

'용량'은, '473ml'으로,

스타벅스 기준으로 '그란데사이즈'예요 

들고다니기 좋은 사이즈예요 :)

 

스타벅스의 '음료 사이즈'는,

'톨(Tall) 355ml'

'그란데(Grande) 473ml'

'벤티(Venti) 591ml'

이렇게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어요ㅎㅎ

 

 

'가격'은,

26,000원으로 책정되었어요 ㅎㅎ

 

같은 용량이라도

'스테인리스 텀블러'보다는

'플라스틱 텀블러'가 더 저렴해요 :)

 

 

 

<SS허니 러브 콜드컵SS>, <달콤 핑크 캐시 텀블러SS>

이번 발렌타인 프로모션 때 함께 구입한 제품이예요ㅎㅎ

 

SS허니 러브 콜드컵(SS Honey love cold cup 532ml)

 

'내돈내산'-21' 스타벅스 SS 허니 러브 콜드컵 532ml (SS Honey love cold cup 532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 21' 스타벅스 SS 허니 러브 콜드컵 (SS Honey love cold cup 532ml)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이예요 :)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필..

sheeyouagain.tistory.com

 

 

SS달콤 핑크 캐시 텀블러SS (Sweet pink cathy tumbler 473ml)

 

'내돈내산'-21' 스타벅스 SS 달콤 핑크 캐시 텀블러 473ml (SS Sweet pink cathy tumbler 473ml)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 21' 스타벅스 SS 달콤 핑크 캐시 텀블러 473ml (SS Sweet pink cathy tumbler 473ml)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2021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으로 진행..

sheeyouagain.tistory.com

이상으로,

 

"

21'스타벅스 큐피드 피규어 돔 콜드컵 473ml

(Cupid figure dome cold cup 473ml)

 

"

 

리뷰를 모두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