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내.돈.내.산. 』

'내돈내산'-21' 스타벅스 SS 허니 러브 콜드컵 532ml (SS Honey love cold cup 532ml)

Sheeyou어게인 2021. 1. 26. 2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

21' 스타벅스 SS 허니 러브 콜드컵

(SS Honey love cold cup 532ml)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SS 허니 러브 콜드컵>이예요 :)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필수품이 될 정도로 텀블러에 관심이 많고,

그만큼 많이 들고다니시죠 :)

 

뭐 손에 주저리 주저리 들고다니기 싫어하는

저 역시도 텀블러는 꼭 챙겨서 다녀요,,,ㅎㅎ

(시기가 시기인만큼 조심조심,,ㅎㅎ)

 

 

'색상'은,

'배경'옐로우, '스트로우''그린'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배경에 아기자기하게 벌과 꽃들이 그려져 있구요 

아직 1월이지만, 

스타벅스는 벌써 봄을 준비하네요ㅎㅎ

 

<SS 허니 러브 콜드컵>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이뻐요,,,ㅋㅋㅋㅋ

,,,는 장난이구요ㅎㅎ

 

조금 신기하게 생겨서 구입하기도 했어요 :)

자, 어디한번 보실까요?ㅎㅎ

 

 

'리드(뚜껑)의 모습'을 보니 이해 하시겠죠?

뭔가 복잡해 보이네요ㅎㅎ

자, 이제 자세히 보자구요//

 

 

'리드 안쪽'을 보시면, 빨대 입구쪽의 모습이

다른 텀블러와는 사뭇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어요 

다른 텀블러는 '스트로우'를 빼면 그 부분이 뚫려있어서 음료가 새게되는데

 

<SS 허니 러브 콜드컵>'스트로우'를 빼면

리드부분의 입구가 닫히게 되어있어서 음료가 샐 염려를 줄였네요 :)

(오,,,굿뜨,,,ㅋㅋㅋ)

 

 

위의 사진을 보면 자세하게 나와있네요ㅎㅎ

(정말,, 그림으로 말하는 법을 배우고 싶어요,,ㅋㅋㅋ)

 

스프링이 망가지거나 플라스틱이 마모되기 전까지는

사용해도 괜찮을듯 해요ㅎㅎ 

 

 

'내부모습'은 

콜드컵이긴하지만 '스테인리스'로 되어있네요 

여태까지의 스타벅스의 콜드컵이라고 하면

보통은, 플라스틱이라는 생각이 박혀있었는데 말이죠,,ㅎㅎ

 

 

야무지게 닫혀있네요ㅎㅎ

이 제품을 고민하시는분은, 

전체적인 외부상태 뿐아니라

내부상태도 같이 확인을 한번 더 하시고 선택을 하셔도 좋을것같아요 

혹여나, 스트로우 입구 부분이 이격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바깥에서 보면,

이런모습으로 되어있어요 

자연스럽게 스트로우를 넣고 사용하면 되겠네요 :)

 

 

'용량'은, '532ml'

'벤티(591ml) 사이즈' 보다는 작고

'그란데(473ml) 사이즈' 보다는 크네요 :)

 

스타벅스에 가시면,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하시면 되겠어요ㅎㅎ

 

 

'가격'은,

32,000원으로 책정 되어 있어요

크기에 맞는 적당한 가격 형성이 된것 같아요 :)

 

21년에도 스타벅스 텀블러와 새해를 시작하겠네요//

이 친구는 거의 관상용일듯하지만요,,ㅎㅎ

이정보 비주얼이면 사용하기 아까워요 ;)

 

 

 

여기까지, 

 

"

21' 스타벅스 SS 허니 러브 콜드컵 532ml

(SS Honey love cold cup 532ml) 

 "

 

리뷰를 모두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