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동네한바퀴 』

'동네한바퀴'-대전 짬뽕순두부 돈까스 맛집 이성수 왕짬뽕 순두부

Sheeyou어게인 2021. 4. 11. 17:58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동네한바퀴'

 

"대전 짬뽕순두부 돈까스 맛집 이성수 왕짬뽕 순두부"

 

포스팅 하려고 해요 ;)

 

날이 따뜻해지고 있는 봄이네요//

겨울만해도 '봄이 오기는 올까?'라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ㅎㅎ

이번주에는 벚꽃이 거의 다 지고 슬슬 더워지고 있네요//

 

친.동(친한동생)벚꽃보러 가기전에 들렀던 맛집이라고 추천해주길래 바로 다음날 가버렸어요(오랜만에 등장하는 친동,,ㅋㅋ)

'이성수 왕짬뽕 순두부'는 길가에 있는데 주차시설이 잘 되어있지 않아서 동네 골목에 차를 댔어요

(있는데 못 찾았을 수도,,,) 

참고하세요//

 

 

우선 도착을해서 코로나-19로 인해 명부를 작성하고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봤더니 메뉴가 단 3개//

와,,ㅎㅎ 역시 찐맛집은 메뉴가 단촐해,, 

자리에 앉자마자 기대감이 들더군요ㅎㅎ

 

주문한 음식은, 

당연히 짬뽕 순두부 집에 왔으니 왕짬뽕순두부//

그리고 수제등심돈까스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

돈까스는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반반으로 주문이 가능하다길래

'응? 어떻게 반반씩 주신다는거지? 돈까스 위에 반절로 나눠서 소스를 뿌려주시기가 어려울텐데' 하며 짧은 생각을 해봤지만 메뉴가 도착한 후에 그 궁금증이 단번에 사라졌죠,,ㅎㅎ 

궁금함은 아래에서 풀어드릴께요 :)

 

 

밑반찬과 짬뽕순두부를 덜어먹을 그릇

그리고 짬뽕 순두부에 들어있는 조개껍데기 그릇과 돈까스 칼과 포크를 주시네요 :)

밑반찬은 깍두기단무지 이렇게 두가지를 주시는데 다 먹고 난 후에는 셀프로 이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셀프바에 가면 깍두기, 단무지 외에도 몇가지 밑반찬이 더 있으니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적당량 덜어서 드시면 되요ㅎㅎ

 

 

드디어 메뉴가 도착을 했어요//

와,,,ㅎㅎ 뚝배기에 짬뽕순두부,, 와,,, 군침이 아주ㅋㅋ 

지금도 침삼키고 있네요,, 

아,, 요즘 다이어트중이라 자꾸 먹고온 포스팅일 할 때마다 배가 더 고픈것 같아요 ㅠ -ㅠ

 

그리고 돈까스를 '매운맛, 보통맛을 어떻게 반반으로 주나?!' 했었던 궁금증이 바로 풀렸어요 

돈까스가 두개가 나와요,,ㅎㅎ 그래서 따로따로,, 하,,하,,하,, 이렇게 간단 할 수가 없죠?ㅎㅎ

하지만, 요즘 이 가격에 보통 돈까스 한덩어리 주는데 말이죠,, (제가사는 동네가 그래요,,)

암튼 궁금증 해결//ㅋㅋ

 

 

보글보글,,ㅎㅎ 보기만해도 또 가고 싶군요 

감상하시죠 :)

 

 

첫 술은 역시 순두부부터//

와,, 깜짝 놀랐어요ㅎㅎ 매워서,,

첫 숟가락 뜨는 순간,, 느꼈죠,, '아 땀 오지게 나겠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걸 좋아는 하지만ㅠ 요즘에 자꾸 매운걸 먹으면 땀이나서,,

(인삼을 오랫동안 먹어서 그런가,, 한의원에서 체질 아니니까 먹지말래서 끊긴 했는데,, 중얼중얼,,ㅋㅋㅋㅋ)

 

만두도 들어있고, 홍합, 양배추, 부추 등 짬뽕을 맛있게 하는 음식은 다 들어있네요//

 

 

짬뽕이라는 이름답게 면이 들어가 있네요ㅎㅎ

보통 먹는 짬뽕면이 아니고 우동면이 들어가 있었어요

뚝배기에다 끓여나오는거라 높은온도로 오랫동안 유지 되기 때문에

면이 빨리 퍼질까바 우동면을 사용하지 않았나 하는 혼자만의 생각을 가지고 입으로 가져갑니다,,ㅎㅎ

 

 

처음 먹어봤던 짬뽕 순두부는

강릉 여행 갔다가 먹어봤었어요 :) 그때도 정말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이 있어요 

이름 그대로 '짬뽕에 순두부가 들어갔다' 였었는데 이곳은 면도 들어가 있어서 이건 이거대로 또 좋군요ㅎㅎ 

 

 

이젠 돈까스를 맛볼차례~ 예이~ㅎㅎ

돈까스2개샐러드// 아니 사라다ㅋㅋㅋ

'다른 자질구레한건 필요없다 오로지 돈까스와 샐러드만으로 승부본다' 라는 느낌이 확 들어오네요//ㅎㅎ

옛날 돈까스 스타일 너무 좋아해요ㅋㅋ

일식 스타일 돈까스는 식감은 좋지만 또 이런느낌이 아닌지라,, 

이걸 먹고나서 그런지 요즘 자꾸 돈까스가 땡겨요,,

 

 

먹기 좋은 크기로 미리 잘라 놓고ㅎㅎ

먹는데만 집중 할 수 있도록 말이죠 :)

전.투.준.비..ㅋㅋㅋ

 

이곳은 공깃밥을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나와요ㅎㅎ

그런데 기본적으로 메인요리의 양이 많기 때문에 공깃밥의 양은 많지는 않더라구요 :)

공깃밥의 양이 많지 않더라도 저희는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ㅋㅋ

 

하지만, 밥이 모자라시는 분들은 추가로 주문해서 드시면 되니 걱정않으셔도 되요ㅎㅎ

 

 

매운 돈까스는,, 정말 매워요,,

얘도 한 점 먹고 나서 바로 단무지를 찾았죠,,ㅋㅋ

단무지 리필만 2번,,

 

역시나,,땀이,, 밥을 먹고나니,, 제 주위에 쌓여진 티슈들ㅋㅋㅋ

불쾌감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사진엔 넣지 않을래요 :)

 

 

돈까스가 튀김옷만 두꺼운 곳이 많았었는데 말이죠ㅎㅎ

'이성수 왕짬뽕 순두부'는 고기가 두툼하니 고기 비율이 더 높기도 해서 너무 맛있고, 포만감도 최고로 아주 잘 먹고 나왔어요 :)

(또가고 싶네요..)

 

 

아래에 지도 첨부해 드릴께요 :)

 

 

이상으로,

 

"대전 짬뽕순두부 돈까스 맛집 이성수 왕짬뽕 순두부"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