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동네한바퀴 』

'동네한바퀴'-스타벅스 딸기 라떼

Sheeyou어게인 2021. 2. 1. 21:59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동네한바퀴'

 

" 스타벅스 딸기 라떼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공홈에 있는 사진이예요 :)

2021년 '딸기시즌'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예요

 

같이 출시된 <딸기 라임 쉐이큰 티> 예요 

 

'동네한바퀴'-스타벅스 음료 딸기 라임 쉐이큰 티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동네한바퀴' " 스타벅스 딸기 라임 쉐이큰 티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스타벅스'에서 2021년도에 두번째 선보이는 '딸기 시즌'// <딸기 라임 쉐이큰 티>예요 역시

sheeyouagain.tistory.com

 

 

<스타벅스 딸기라떼>

이 시기에만 나오는 음료이면서

'매 시즌'나오기 때문에  

스타벅스를 찾으시는분들 중에

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매 시즌마다 찾는 음료기도 하죠 :)

 

 

'딸기의 본연의 스타일' 

그대로 들어있는 음료예요ㅎㅎ

생딸기를 갈아 넣어서

딸기 과육 그대로 씹는맛까지 느낄수 있네요

 

사실, 만들기는 쉬울듯한데 말이죠ㅋㅋㅋ

(하긴 커피는 안그런가,,ㅋㅋㅋ)

 

 

'음료의 성분'은,

갈아넣은 생딸기 베이스와 우유

그리고 클래식 시럽이 들어간다고 해요 

(시럽이면 시럽이지,, 클래식시럽은 뭐지,,)

 

'칼로리'240kcal

'밥한공기'300kcal정도,,

네,,제성해요,, 요까지할께요,,ㅋㅋㅋ

 

같이 먹은 딸기라임쉐이큰티 :)

 

'가격'은, 6,900원

스벅 딸기라테 좋아하시는분들은

가격이 무슨소용,,ㅋㅋㅋ

 

'사이즈'는, Only 그란데(Grande)

그리고 Only Iced//

 

 

이상으로,

 

"

스타벅스 딸기 라떼

 "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