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동네한바퀴 』

'동네한바퀴'-스타벅스 음료 딸기 라임 쉐이큰 티

Sheeyou어게인 2021. 1. 30. 19:52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동네한바퀴'

 

" 스타벅스 딸기 라임 쉐이큰 티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공홈에 있는 사진이예요 :)

 

'스타벅스'에서

2021년도에 두번째 선보이는 '딸기 시즌'//

<딸기 라임 쉐이큰 티>예요

 

역시 봄을 알리는건,

'딸기'죠 ㅎㅎ

 

음료가 '판매되는기간'은,

2월 15일까지//

발렌타인 다음날이군요ㅎㅎ

 

 

'딸기 전체 색감을 강조한 음료'라고해요//

'어른이 맛'을 강조하는 음료라고 하는데 

'어른이 맛'이라고 하는지는

아래에서도 한번더 말씀 드릴께요 :)

 

 

우선,

어떤것들이 들어있는지 '음료 성분'을 볼까요

'딸기','라임','레몬 베이스'

 약간의 '말차 파우더'가 들어있는데요

 

 

사실, '말차 파우더'가 들어갔다고 해서

말차맛이 많이 나진 않을까 했었는데

말차향이 많이 나진 않고 

색깔을 내려고 하는 정도로만 사용이 된다고 해요 :)

 

막상 받고보니,,

음료가 섞여버려서 공홈 사진과 같은 색의 그라데이션은 볼수 없네요ㅎㅎ

 

 

Tip//이 있다면, 

스타벅스 '라임 베이스'에는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먹기에는 자제 하시는게 좋아요

그래서 '어.른.이.맛'이라고 하는가봐요

(저는 애들입맛인가,,,,ㅋㅋㅋㅋ)

 

 

이 음료는 따로 드시는것보다

잘 섞어서 드셔야 음료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것같아요ㅎㅎ

아래에 있는 딸기베이스를 드시면 너무 달고 셔요..

(먹고 눈이 확떠지는,,,,ㅋㅋ)

 

음료를 드실때, 딸기 과육이 씹혀서 

'딸기 잼'의 느낌보다는 '신선한 식감'을 더 느낄 수 있어요//

 

 

'사이즈'는,

'그란데 사이즈'로만 나오는 음료예요 

'톨'도 안되고 '벤티'도 안되고

Only 그란데//

 

'가격'은, 6,900원

(오,,,비싸,,,ㅋㅋㅋ)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수 있을것같아요ㅎㅎ

이상으로, 

 

"

스타벅스 딸기 라임 쉐이큰 티

 

 "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