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동네한바퀴 』

'동네한바퀴'-대전 유성 올레국수

Sheeyou어게인 2021. 1. 16. 16:07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동네한바퀴'

 

" 대전 유성 올레국수 "

 

포스팅하려고 해요 :)

 

 

 

오늘 찾은 식당은,

제주도식 고기국수를 판매 하는 식당이예요 :)

 

'상호명'은 

'올레국수'라고 하는 곳이예요 

제주도 스타일 고기국수를 파는 곳//

가끔씩 생각나면 가는 곳이예요 :)

 

고기 국수를 먹으러 종종 오는 이유가 있는데요 

물론 맛도 맛있어서지만

 

개인적인 스토리가 있어요,,ㅋㅋ

제주도 여행갔을 때,

정말 맛집이라고 해서 애써서 찾아 갔더니,

10분차이로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못먹었던게 한이됬었던,,,ㅋㅋ 

 

 

'내부모습'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

2인손님들이 많이 오시는것같아요 2인 상이 많아요//

 

예전에는, 단체석처럼 많이 붙여놨지만

코로나19로 인해 5인이상집합 금지라

2,4인 테이블로 세팅되어있어요 :) 

 

 

'가격'은,

'고기국수', '비빔국수' 둘다 7,000원 이예요

곱배기는 1,000원 추가//

그리고, '수육'까지//

 

 

'고기국수', '비빔국수', '수육(소)'까지 주문했어요:)

 

가장 먼저 나온것은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해요

 

국수만 먹으러 가면 '겉절이 하나'//

저희는 수육까지 주문을 해서

상추와 마늘, 쌈장, 새우젓 이렇게 추가로 나와요 :)

 

가끔씩 겉절이가 생각나서 찾기도 해요

이유는 매운겉절이예요 완전 매력있음,,,ㅋㅋ

땀뻘뻘 흘리면서 먹구왔네요

 

 

그 다음에 나온건 '수육'//

 고기도 연하고 맛도 있었어요

하지만,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털이,, 이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으,,

수육이 좀 아쉽네요,,

(조금만 신경써줘도 될듯한데 말이죠,,)

 

뭐, 저야 상관없지만 말이죠 ㅋㅋ

 

 

'비빔국수'예요 :)

고기 올라간거 보이시나요?ㅎㅎ

그냥 비빔국수에도 고기는 올라가요 

네,, 양이적어서 그렇죠...ㅋㅋ

그래서 수육을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

 

 

'고기국수'

고기가 비빔국수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요 :)

그리고 이 집은, '육수'가 크,,

'완전 굿' 이예요ㅋㅋㅋ

 

돼지고기 육수라고 하셨었었는데,, 

육수는 고기육수죠ㅎㅎ

배부른데 육수 때문에 미련갖고 못나오는,,ㅋㅋ

 

제주도 스타일의 고기국수를.

드셔보시고 싶은신 분은 추천드려요 :)

 

물론 현지에서 드셔보신 분들은,

그래도 제주도가 맛있지 하시지만 

저는 안먹어 봤기에,,

이 맛이 제일인걸로,,ㅋㅋㅋ

 

 

'주소&지도링크'는,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 290번길 1

 

'주차할곳'은,

목련2단지 아파트와 CU사이에 공터 보이시나요?

저 곳이 '임시공영주차장'이예요ㅎㅎ

 

 

이상으로,

 

" 대전 유성 올레국수  "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