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동네한바퀴 』

'동네한바퀴'-대전 중리동 형제횟집

Sheeyou어게인 2021. 1. 16. 0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SH입니다 :)

 

오늘은, '동네한바퀴'

 

"대전 중리동 형제횟집"

 

포스팅하려고 해요 :)

 

 

날로 먹는걸 좋아하는 저로선

'언제나 회'죠 

 

맛있는 물회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은

대전광역시 중리동 중리시장에 위치한 '형제횟집'//

 

 

입구에 들어가면,

'원산지 표시판'과 

'메뉴판'이 보여요: )

 

와,, 고등어코스도 있네요

나 아직 고등어 회 안먹어본,,,

나중에 와서 꼭 먹어봐야지//

 

 

크,,명언이네요,,

'괜찮아, 회는 살 안쪄'

이야,,, 회는 살 안찐데요//

맘까지 편하게 해주는 문구를 보니 식욕이 아주,,:)

그럼 맘놓고 허리띠 풀러야죠,,ㅋㅋㅋ

 

 

사실, 이 집은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방어'로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

 

요즘 방어철이라 급 메뉴를 바꾸려다,,

먹으러 온거 먹기로 했어요 ㅎㅎ

 

 

처음으로 주시는건,

'간단한 밑반찬'//

김치, 뻔데기, 샐러드, 감자샐러드, 완두콩까지

정말 심플한 밑반찬이예요 :)

 

 

'생선구이'를 한마리//

잘 못 갖다 주신줄 알고 

'저희 안시켰어요' 그랬다가 

'원래 나가는거예요' 라는 대답을 듣고 

너무 잘먹었네요 ㅋㅋㅋ

 

 

다음으로 '계란찜'//

너무 맛있게 먹느라

다 먹은 사진만 찍어버렸네요 ㅋㅋㅋ

 

 

'물회 등장'//

어우,,, 비쥬얼이 장난아닌데요,,,ㅎㅎ

이걸 먹으러왔지...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양은 '소(小)'

전복이 하나 보이구요

낙지, 멍게, 회 등등 채소, 육수 까지ㅎㅎ 

보기만해도 군침이,,ㅋㅋ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군요ㅠㅠ

 

 

그리고 같이 주시는 물회의 빼놓을 수 없는 친구//

'소면사리'//

딱 주시는데 양에 놀랐어요ㅋㅋ

상당히 많이 주시더라구요 :)

다른데는 정말 맛만 보라고 주시는 정도라,,

 

 

살아있는 낙지//

처음에 반찬 주실 때,

이제 막 물고기 잡고 있어서 물회는 좀 늦게 나와요

그러시더라구요ㅎㅎ

 

횟감들이 다 정말 신선// 

 

 

싱싱한회 한점까지//

횟감 이름이 기억이 잘안나네요...ㅎㅎ

 

회를 어느정도 먹고

소면사리를 넣고 먹어요//

근데 저흰 거기다가 밥까지,,먹었다는,,,ㅋㅋㅋ

 

 

정말 추운날 먹으러 갔어요,,

먹으면서도 추워서 패딩 다 입고, 

먹고나서 달달달 떨면서 나오고ㅋㅋㅋ

 

여러분들도 물회 좋아하시면 추천///

하지만, 너무 추운날은 고려해보시길,,ㅋㅋㅋ

 

지도 남겨 드릴께요 :)

(지도에 포인트가 안보이시는 분들은 중리전통시장을 검색하세요)

 

 

여기까지, 

 

"대전 중리동 형제횟집"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