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동네한바퀴 』

'동네한바퀴'-무주창고

Sheeyou어게인 2021. 1. 14. 23:07
반응형

안녕하세요 SH입니다 :)

 

오늘은, '동네한바퀴'

 

"무주창고"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오늘 '동네한바퀴'는 

지난 12월에 OPEN한 '무주창고'라는 커피숍이예요

 

무주창고는 정말 창고를 개조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 신기했어요ㅎㅎ

이름까지 무.주.창.고.ㅋㅋㅋ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인스타그램'에서는

벌써 '인스타갬성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더라구요 ㅎㅎ

 

 

 

 

'내부'는 정말 깔끔ㅎㅎ 

인테리어도 심플해요 요즘 감성 :)

 

참 사람들은 아이디어도 좋아요ㅎㅎ

어떻게 창고를 계량할 생각을 했는지..

 

 

 

 

메뉴는,

'Coffe & Bakery'

커피와 빵이 대표 메뉴 인데요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빵//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많아요 :)

 

 

 

 

우리의 픽은 하나 남은 '몽블랑' :)

하나 남아서 얼른 집어온,,ㅋㅋ

 

네,, 몽,,몽,,몽블랑,,,아닌것처럼 보이시죠??

맞아요,,몽블랑,,,ㅋㅋㅋㅋ

 

겉.바.속.촉.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완전 굿//

 

 

 

 

코로나19 때문에

'커피'는 머그에 주지 않고 '테이크 아웃 잔'으로//

 

 

 

커피와 빵 둘다 입맛에 맞는군요,,,ㅎ

자주 올 삘,,,ㅋㅋㅋ

 

 

 

 

'내부 모습'이예요

창고를 계량하여 만들어서 넓찍하죠?ㅎㅎ

계단식으로 앉을수 있게 끔 해놨어요

자리도 널찍해서 누워있어도 되게 끔 만들어놨네요 

 

 

 

 

이 곳의 디자인 중에 가장 의외지만 가장 이쁜 '샹들리에'가 있네요ㅎㅎ

그리고 가운데 벽에는 커다란 '국화(?)'가 자리잡고 있어요 :)

이 두가지가 커다란 포인트//

 

 

 

 

그리고 반대쪽에 앉아서 보면

2층으로 되어있어요ㅎㅎ

 

넓어서 좋고 앉을곳 많아서 좋고ㅎㅎ

 

가끔 '무주'에 오신다면 들러보세요 :)

 

지도 남겨드릴께요//

 

 

 

 

여기까지,

 

" 무 주 창 고 "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