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동네한바퀴 』

'동네한바퀴' - '저녁' 무주송어마을

Sheeyou어게인 2020. 11. 16. 23:10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동네한바퀴' 첫시간이예요

 

이 곳에서는

그냥 가끔씩 일상생활

공유하는 공간으로 사용하려고 해요

송어랑 장어가 메인//

오랜만에 저녁에 휴식이라

집에서 라면이나 먹으려고 있었는데

맛있는거 먹으러간다고 따라나선,,

하,,멀리도 왔다..

(회에 환장해요...)

크,, 송어 빛깔보소..

오늘의 저녁은, 

'송어회'에요

 

딱히, 스끼다시가 많거나 하진 않아요 

정말 시골 반찬//

사진에 보시는게 전부에요 :)

(깔끔깔끔)

송어 크기가 얼마나 컷던지

완전 연어 먹는줄,,

너무 크게 썰어주셔 가지고ㅋㅋㅋ

조금만 더 작게 썰어주셔도 감사했을듯 해요

 

회를 드시는 방법은 다 다르니까요 ;) 

전 작은거 여러개 집어먹는 스타일..ㅋㅋ

식당앞에 열심히 물살을 가르며 헤엄치고 다니는 송어가 있어요

어째 물살이 빨라 보이시나요?

네, 빠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열심히 운동한 송어라 더 탱탱하고 맛있더라구요

 

매운탕,,ㅋㅋ 먹기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회 먹은후에는

매운탕.탕.탕.

매운탕의 수제비가

(크.. 기가맥히죠... 츄릅..)

 

네 그렇다고 하시네요 믿고 먹으란 이야기죠 ㅎㅎ

ㅎㅎ 믿고 먹을 수 있는 식사

특히, 코로나19 시대에는 더더욱 중요하죠

 

아래 지도 첨부요 ;)

이상으로, 

오늘의 동네한바퀴를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