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동네한바퀴 』

'동네한바퀴'-영동 황간 맛집 삼대쭈꾸미해신탕

Sheeyou어게인 2021. 4. 13. 15:48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동네한바퀴'

 

"영동 황간 맛집 삼대쭈꾸미해신탕"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충북 영동군 황간면에 위치한 이곳은,

영동읍에서도 15분정도를 더 이동해서 가야하는 곳이예요 :)

지도 첨부해 드릴께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삼대쭈꾸미해신탕」 3대에 걸쳐서 이어진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

입장 하자마자 느껴지는 포스는 '맛집이긴 한가보구나' 였어요 :)

들어가자마자 꽉 차있는 사람들에 되게 한적한 조용한 마을 같았는데 이 식당에만 사람이 많더군요 ㅎㅎ(동네분들 다 와계셨나 싶은,,ㅋㅋ)

그리고 신발키가 달려있는 신발장까지,,ㅎㅎ(이거 있으면 왠지 맛집 포스)

 

 

「삼대쭈꾸미해신탕」 의 메뉴를 볼까요 :)

'쭈꾸미 종류''해신탕 종류'가 있어요//

이름에 불향이 들어간 것만 봐도 불향을 잘 내는 집인가 봐요ㅋㅋ

 

저희가 주문한 것은, 

'차돌박이 쭈꾸미 철판', '치즈퐁듀', '왕새우튀김'이예요//

주문을 하고 나서도 오골계 해신탕이 아른아른,,ㅋㅋ

몸이 허한건지 보신 음식이 더 땡기는,,ㅋㅋ 

 

 

우오오,, 푸짐하쥬?ㅎㅎ

쭈꾸미는 이미 불향을 입혀서 익혀서 나왔네요 :)

메뉴가 나오자마자 4명이 동시에 우오오오오ㅎㅎㅎ 감탄사를ㅋㅋㅋ

양이 엄청 많아보였어요 

맛도 맛이지만 양으로도 충분히 맛집에 낄만하다 느꼈어요ㅎㅎ

 

 

반찬들도 메인요리의 맛을 방해 하지 않는 반찬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

입맛을 돋워주는 샐러드, 호박무침,고사리무침,무생채 , 쌈채소, 콩나물, 시래기국 정도가 나와요ㅎㅎ

(이부분이 맘에 들었어요ㅋㅋ)

반찬들도 메인요리랑 먹기엔 맛있는 반찬들이었어요ㅋㅋ

아마 메인요리가 없었다면,, 완전채식식단ㅋㅋㅋ(어으,, 육류파인 저는 채식 식단만 있는건 생각도 하기 싫군요 )

 

 

메인요리가 깔리자 곧 이어 나온 

'왕새우튀김'이예요ㅎㅎ

머리까지 통째로 튀겨져서 나와서 크기가,,왕새우 맞는듯,,ㅋㅋ

머리도 먹는 저로서는 튀겨서 먹기 편하게 해준부분이 땡큐였어요 ㅎㅎ

다들 머리를 안먹어서 머리는 다 내차지,,훗

살이 꽉차있어서 그런지 '오,, 맛있어'를 몇번씩이나 내뱉으며 먹었네요ㅎㅎ

 

 

'퐁듀'도 나왔어요 :)

음식과 잘 어울리는 크림치즈의 느낌의 퐁듀였어요//

차돌박이 쭈꾸미 철판은, 

보통맛, 매운맛이 선택 가능한데 매운건 엄청 맵다고해서 그냥 깔끔하게 먹으려고 보통맛을 선택했는데 매운거 골랐어도 됫을뻔 했어요ㅎㅎ

거의 안매웠거든요 :)

매운거랑 퐁듀와 함께 먹었으면 또 그맛이 크,,ㅋㅋ

 

 

검정그릇에 놓여있는 퐁듀 보이시나요?ㅎㅎ

그 옆에 보면 노란색으로 담겨져있는것도 보이시죠?

날치알이예요:)

메인요리에 기본으로 나와서 함께 싸먹으라고 주시더라구요 :)

날치알의 맛과 식감은,, 말해뭐해,,ㅎㅎ

 

본격적으로 식사를 다 하고 이제 남은건 뭐?!

네, 볶음밥 타임!!ㅋㅋ

 

 

하,, 처참하죠,,ㅋㅋ

왜 먹으러만 가면 블로거로서의 자세를 잊어버리는건지,,ㅋㅋ

볶음밥은 아까 반찬으로 나왔던 호박볶음, 고사리무침, 콩나물무침, 날치알까지 등 남은 반찬을 다 사용해서 볶음밥에 들어갔어요ㅎㅎ

네, 맛은 말해뭐해요,, 다 생각하는 그맛인데 말이죠 :)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깔끔히 했어요ㅎㅎ

반찬 재사용은 생각도 못할 깔끔한 식사// 다먹어서 남는 반찬이 없는,,ㅋㅋ

설겆이 하시는분들도 편할듯,,?

 

 

 

이상으로,

 

"영동 황간 맛집 삼대쭈꾸미해신탕"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