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동네한바퀴 』

'동네한바퀴'- 대전 무한리필 고기 맛집 한남대 신세카이

Sheeyou어게인 2021. 4. 19. 2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동네한바퀴'

 

"대전 무한리필 고기 맛집 한남대 신세카이"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친.동이 소개해준 '신세카이'를 가봤어요 :)

하도 칭찬을 하길래 몇년만에 가본

무한리필 고깃집이네요ㅎㅎ

 

예전엔 무한리필 고깃집을 자주 갔어요 (젊었을 때,,ㅋㅋ)

하지만 요즘엔 어차피 많이 먹지도 못하고

이 돈이나 그 돈이나 비슷하다는 생각이들어서

 

조금이라도 더 질 좋고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다니고 있는 와중에

추천을 받아서 가보자 가보자 했었는데 드디어 가봤네요ㅋㅋ

 

 

'신세카이(신세계)'라는 이름처럼

일본풍의 고깃집이예요 :)

제2외국어가 일본어였지만,, 신세카이라는 이름을 듣고 

만화 원x스를 떠올린,,,ㅋㅋㅋ

 

'돼지고기 개인화로구이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기대기대)

 

원래,, 입구가 되게 멋스러워요,,ㅎㅎ

여러가지 일본 물품들도 있는데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기에 매너가 아닌듯 하여 담지 못했네요 ㅠ -ㅜ

 

 

「신세카이」는,

이렇게 개인쟁반에 셋팅이 되서 나와요 :)

이 마저도 섬나라 스타일인가,,?ㅋㅋ

 

반찬들이 다들 너무 적죠?ㅎㅎ

그렇지만 셀프바가 있어서 

원하는 음식은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여기에 있지 않는 반찬도 몇개가 더 준비 되어 있어요ㅎㅎ

고기랑 와사비랑 드시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와사비도 준비되어있으니 취향대로 드시면 될듯 해요//

 

이 곳은 무한리필 메뉴를 두가지를 선택 할 수 있어요

9,900원, 고기(삼겹살, 가브리살, 항정살, 목살)+공깃밥 무한

13,800원, 고기(삼겹살, 가브리살, 항정살, 목살)+알밥+음료+라면

이렇게 무한으로 즐기실 수가 있어요ㅎㅎ

 

 

짠//

고기가 나왔네요ㅎㅎ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삼겹살 말고는 어떤 부위인지 잘 모르겠지만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항정살,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이라고 하네요,ㅋㅋ

 

 

크,, 고기 빛깔보소,,ㅋㅋ

무한리필집이라 그닥 기대는 안했는데

육안으로는 상당히 고기질이 괜찮아 보여요 :)

 

 

'알밥'이 나왔군요 :)

사실 알밥이 맞나 싶을정도로 적게 나오긴 하지만 

이 역시 무한리필이니 그러려니 하는걸로ㅎㅎ

김치가 적게 들어가서 그런지 싱거웠어요 

하지만 김치를 더 덜어와서 먹진 않았죠,,

 

이유는, 요즘 한참 이슈인 중국산 김치ㅜㅜ

제발 먹는걸론 장난치지말자,,

 

 

돼지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이라는 이름처럼

이 곳은 화로가 나와요 :)

크,, 고기는 또 바베큐 스타일이 맛있져ㅋㅋ

하지만, 난 빨리익는 불판을 선호하는편,,?ㅋㅋ

 

 

고기를 불판에 얹으니  

해장라면이 나왔네요//

홍합과 조개가 들어가있어서

국물 맛이 시원한 라면이예요 :)

위에 파채와 콩나물까지,, 

완전히 해장라면이죠ㅋㅋ

고춧가루만 더 넣어 먹을 수 있다면 더 최고일듯,,?ㅎㅎ

 

사실, 라면이 바로 나와서 당황했어요ㅋㅋ

보통 다른데는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주문하면 주는데 말이죠 

라면역시 무한리필이라서 처음부터 주나 싶더라구요 

 

그리고 뷔페에 가서 잘 드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탄수화물을 먼저 집어 넣어버리면, 

얼마 먹지 못하죠,,ㅋㅋㅋ

(전략적인 것인가,,ㅎㅎ)

 

 

 ㅎㅎ 가브리살을 한번에//

생긴걸 보면 육회로도 먹고 싶을 정도의 빛깔...

 

 

음음,, '오''열'을 맞춰서,,ㅋㅋ

여러가지 부위를 먹을때는 고기가 섞여 있는걸 좋아하지 않아요,,ㅋㅋ

그래서 이렇게 일열로 놓고 고기를 굽죠 

그래야 무슨 부위인지 알고 먹으니까요 :)

 

뭐,, 알고 먹어도

내 최애는 삼겹살이라 의미 있나 싶긴 하지만,,

 

 

두번째 리필한 라면//

양들이 많지 않아서 고기도 2번 라면도 2번 정도 밖에 안먹었네요ㅋㅋ

이러려면 그냥 고깃집 가도(?)

음료도 무한리필이라서 더 드시고 싶으면

더 주문하셔도 되요 :)ㅎㅎ

 

 

대학가에 있는 식당인 만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일 것 같아요 :)

저희가 갔을때는

고등학생, 가족, 커플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구요ㅎㅎ

 

이 가격에 이만큼을 다 누릴 수 있을곳은

얼마 없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가 장점//ㅎㅎ

 

단점을 꼽자면,

숯이 골고루 불이 붙지 않았는지

고기가 늦게 익고,

불판에 고기를 얹는 부분이 한정적이었다는점

이 부분은 말씀해주시면 바로 해결가능 할 것 같네요ㅋㅋ

저흰 그냥 귀찮아서,,ㅎㅎ

 

 

 

이상으로,

 

"대전 무한리필 고기 맛집 한남대 신세카이"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