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Go.해외여행 』

'Go.국내여행'-부산 해운대

Sheeyou어게인 2021. 3. 4. 19:28
반응형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Go.국내여행'

 

" 부산 해운대 "

 

포스팅 하려고 해요 ;)

 

 

아점을 <금수복국>에서 먹고 나와서 본격적으로 이튿날 일정을 시작 했어요 :)

 

'GO.국내여행' - 부산 금수복국

안녕하세요 SH 입니다 :) 오늘은, 'Go.국내여행' "부산 금수복국" 포스팅 하려고 해요 ;) 감천문화마을에 들렀다가 이동한 곳은 에 이어 'GO.국내여행'-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안녕하" data-og-host

sheeyouagain.tistory.com

 

바로 앞으로 조금나와서 길을 건너면 해운대 해변이 눈에 들어와요//

밥을 먹고 나오니 날씨가 더 좋아진듯하네요ㅎㅎ

 

난 언제 저런데 살아보나,,ㅋㅋㅋ

 

이날은 어제의 비가 왔다는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화창한 날씨였어요 :)

날씨도 따뜻하고 말이죠//

 

새벽에 돌풍주의보라고 몇번 문자를 받고 그래서 걱정했었는데 말이죠ㅎㅎ

바람은 조금 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았던 관계로 좋고 기분좋은 바람인걸로//

 

아,, 기분 너무 좋았어요 :)

 

 

계단 위에 나무의자에 많은 분들이

일광욕을 즐기고 계시더라구요ㅎㅎ

저도 저 위에서 경치 구경하고 한참 앉아있다가 일정 확인하고 그랬지요

날씨가 너무 맑아서 스마트폰 화면이 잘 안보일정도 였어요ㅋㅋ

바람이 너무 불어 눈에 모래가 들어가는 바람에 일어났지만요,,,ㅜ ㅡㅜ

 

 

겨울이라 그런건지, 점심시간인건지, 코로나-19때문인건지 

사람들이 많지가 않네요ㅎㅎ

도대체 여긴 여름에 어떤 모습이 되는걸까요,,ㅋㅋㅋ

엄청 사람들이 많던걸 항상 티비 뉴스로만 봐서 감이잘,,

사람들이 많은데는 피하고 싶은터라 잘 안가서,, 

 

 

겨울바다에는 빼놓을 수 없는 빛축제//

이 기간에 <해운대 빛축제>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저녁에 갔어야 이뻣을텐데 

전날 저녁에 비가 오고 강풍이 부는 관계로 패쓰//

흔적만 보고 왔네요 :)

야경은 못봤지만 낮의 날씨와 어우러진 바다는 정말이지,,❤️

 

 

신발에 모래가 들어가지 않게 조심조심,,ㅋㅋ

겨울바다는 정말 감성돋죠 :)

저녁 야경을 보러오신분들의 블로그나 인스타등을 보니까 정말 이쁘긴 하더라구요//

 

여행은 항상 여지를 남겨놔야 그리운 법,,ㅎㅎ

 

 

 

이상으로, 

 

"부산 해운대"

 

포스팅을 모두 마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 감사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