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Go.해외여행 』

1일차 베트남-나트랑 3박4일 여행기 20.02.06~09 첫날!(비행기,환전,시내버스 팁!)

Sheeyou어게인 2020. 9. 27. 08:57
반응형

안녕하세요 SH입니다 :)

 

'이미 한참지난 기록이예요 재밌게 봐주세요^^'
정말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갑니다
유럽여행이후 2년정도 되었나봐요 유럽은 사진이 너무 많아서 나중에 기록하려구요


1일차, 한국-나트랑
공항사진은 없네요 비행기도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사실, 비행기가 생각보다 비싼 바람에 갈까말까 했거든요 그런데 갑자기 일주일전에 생각했던 가격정도보다 더 저렴하서 뙇!! 279,100원!! 뭐.. 그 이후로 몇만원 더 저렴해진건 안비밀..ㅎㅎ(아마 코로나 여파로 몇개가 빠진게 아닌가하는 생각..)

새벽비행

퇴근후에 재빠르게 대전에서 인천공항으로 출발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예약해놓은 베트남 유심 Get! 통신사는,,기억이 잘...
공항으로 도착해서 체크인 후 라운지에 들어가서 쉬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비엣젯은 2터미널에서 출발하는데 운영시간이 24시간이 아니더라구요 ㅠ 이부분은 참고하세요(크...내 공짜라운지 ㅠㅠ)

라운지를 이용못해서 햄버거라도...
개취는 버거킹인데 2터미널엔 롯데리아밖에...흑흑
이것도 제가 미리 알아보지 않은탓이죠 뭐 ㅠ
잘먹고 베드에서 잘 쉬다가 뱅기 탑승!

참..맛없게찍었다..ㅋㅋ


뱅기에서도 여러가지 일들이...ㅎㅎ 3명씩앉는 좌석이었는데 아..커플들 화장실을 몇번이나 가던지..(전 항상복도쪽을 선호해요 한쪽다리라도 편하라고..ㅎㅎ)
안그래도 뱅기에서 잘 못자는데 덕분에 자다깨다 자다깨다..(후..절레절레)

우여곡절끝에 공항에 도착했어요! 새벽에 도착을 했어요 해뜨기전! ㅎㅎ 바로 일정을 시작하려고 일부러 이렇게 잡았어요

첫번째는 입국심사! 제일먼저 걱정을 했던게 입국심사였어요 기다리는거 싫어해서요 그런데 정말 10분만에 통과했어요
원래 중국인 관광객이 엄청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입국심사가 빠르게 진행되는 프리패스가 필요하기도 할수도 있을것같아요. ( 이거 돈주고 신청하는거예요 돈들어요..ㅎㅎ) 일정이 빠듯하신분이나 기다리는거 싫으신분들은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제가 갔을때는 코로나19 시작때라... 중국인들이 입국금지였어요 다행이죠 그래서 빨리나온거더라구요.
지금생각해보면 겁도 없어 뭔 깡으로 갔을까요..ㅎㅎ

두번째는 환전팁! 화장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환전을 했습니다 버스를 타야했기에 ㅎㅎ 환전을 하나도 안하고 가서 딱 필요한정도만 했어요 나머진 시내가서 하려구요(시내가 더 많이 쳐줘요. 꼭!시내가서 하세요)
환전소 앞에 지나가기만해도 막 불러잡아요 옵빠옵빠 ㅎㅎ 네 뭐..저야 가장 이쁜.. 네 여기까지 하구요ㅎㅎ

세번째는 공항버스! 앞으로 나가보니 버스가 뙇! 보이더라구요. 아 저거구나 해서 티켓팅하는 곳을 찾으러가는데 표 파시는분이 돌아다니세요. 그분들한테 사시면되요
가격은 베트남 돈으로 60,000동! 한국돈 3000원!
이걸타고 시내로 가는데 타면 어디로 가는지 행선지도 다 물어봐서 그 근처 버스스탑에서 세워주더라구요
참고하실건, 택시는 비싸다고 들었고 그리구 네이버카페들이 많아요. 베x자, 나트랑도x비 거기서 돈주고 신청하면 픽업해주고 마사지 받고 뭐하고 하는 그런코스가 많은데 전 참고만 하고 그냥 다 스스로 알아서 여행을 진행합니다.

나트랑 에어포트-시내 버스

시내로 이동하는데 해가 뜨고 있었어요 ㅎㅎ

날씨도 좋고 시작이 좋네요^^

다음일정은 다음장에 계속됩니다ㅎㅎ

반응형